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너 앞에서 나는 - 박경(블락비) feat. 브라더수 (NOTEBOOK, 2017)

by nGroovy 2017. 1. 27.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보통연애 (Feat. 박보람) / 박경(블락비)

2) 너 앞에서 나는 (Feat. 브라더수) / 박경(블락비)

3) 오글오글 / 박경(블락비)

4) 자격지심 (Feat. 은하 of 여자친구) / 박경(블락비)

5) 잔상 (Feat. 윤현상) / 박경(블락비)



너 앞에서 나는

사춘기인 것처럼

너 앞에서 나는

새벽 감성처럼

너 앞에서 나는

크리스마스이브처럼

너 앞에서의 난


너 앞에서 나는

늘 첫 만남처럼

너 앞에서 나는

들뜬 아이처럼

너 앞에서 나는

롤러코스터처럼

너의 행동 하나하나가

날 반응하게 해


Right girl 이건 가식도 아니고 다

들통날 연기하는 것도 아니야

근데 다만 어쩔 줄 모르게 돼

다리만 동동 구르게 돼


I wanna talk to you

I wanna talk to you


내게 기대 절대로

널 무거워하지 않을게

뜨거워져도

무더워하지 않을게


나를 따뜻하다가도

식기도 얼기도

하게 만든 너라서

그런 너 앞에서 나는

말을 꺼내려다가도

다시 또 삼키고 있잖아

너 앞에서 나는 이상해



너 앞에서 나는

겁쟁이였다가

너 앞에서 나는

또 용감해지고

너 앞에서 나는

내가 아닌 것처럼

아무 일도 없는 듯이 날 감춰


너 앞에서 나는

너무 설레어서

너 앞에서

내 맘은 들떠져

혼자만 이런 걸까

그 맘 궁금할 때

한마디만 해줘

나도 너와 똑같다고


나를 따뜻하다가도

식기도 얼기도

하게 만든 너라서

그런 너 앞에서 나는

말을 꺼내려다가도

다시 또 삼키고 있잖아

너 앞에서 나는 이상해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I fall in love

In love in love in love


걱정 안 해도 돼

진작에 내 속엔

너란 색으로 물들여져서

아름다운 걸

단지 거기면 돼

있어 주기만 해

너 그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