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럿이 촬영한 구름 위 사진

Posted by nGroovy
2018.05.22 11:59 사진|그림


공중에서 32,000 피트의 광경은 놀랍습니다.

그 높이에서 구름 위의 이색적인 날씨를 볼 수 있습니다.

좌석에서 구름 사진을 찍는 것이 일반적이긴 하지만 파일럿과 사진 작가인 Christiaan van Heijst는 조종석에서 바라본 시야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의 구름과 날씨 사진은 뇌우, 일출 및 북극광에 대한 광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일부는 고요하고 일부는 극적이지만 언제나 자연 세계의 화려함을 옅볼 수 있습니다.


반 헤이스트의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 중 하나는 베이징과 상하이 사이의 폭풍우 구름에 시달리는 번개입니다.

거대한 솜털 모양이 파멸할 만큼의 힘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당신은 대자연의 진정한 힘을 볼 수 있습니다.

멀리서 볼 때, 우리는 그 아래에 도시의 불빛을 볼 수 있습니다. 도시에선 아마 구름 위의 현상은 알지 못할 것입니다.


반 헤이스트에게 있어 비행은 평생 추구하는 것입니다.

그는 14 살이었을 때 글라이더 비행을 시작했으며 18세에 개인 파일럿 라이센스를 받았습니다.

몇 년 후, 그는 이제 일지에 약 8,000 시간을 기록하고 사진 촬영에 대한 다른 열정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공중에 있는 동안 카메라를 손에 쥐고 계속해서 흥분을 느끼며 늙지 않습니다.

"오로라 또는 활성 뇌우의 큰 폭풍을 볼 때," 그는 말합니다.

"나는 내 앞의 원천적 에너지, 아름다움, 크기에 비해 매우 작고 하찮은 존재라고 생각합니다."


Christiaan van Heijst : 사이트 | 인스타그램 | 페이스





















'인공지능 소개팅 애나'로 내 이상형 그녀 만나기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