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피지(Fiji)의 로맨틱 호텔

by nGroovy 2018. 6. 22.
반응형

코코모 프라이빗 아일랜드 (Kokomo Private Island)


피지에 있는 최신 고급 숙박 시설 중 하나인 코코모 프라이빗 아일랜드는

나디(Nadi) 국제 공항에서 수상 비행기로 약 45분 거리의 남동쪽 모퉁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터틀 아일랜드 (Turtle Island)


피지에서 최초로 개장하는 개인 섬 중 하나인 터틀 아일랜드에서는

해변과 맞닿은 14 개의 전용 bureal(피지 스타일 방갈로), 훌륭한 칵테일 바, 수상 스포츠,

하이킹, 승마, 2시간 30분 무료 마사지, 무료 스쿠버 다이빙 투어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 (Fiji Marriott Resort Momi Bay)


비티 레부(Viti Levu) 섬의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한 피지 메리어트 리조트는 다양한 숙박 시설을 제공합니다.

커플은 로맨틱한 빌라를 선호하며 각 빌라는 자체 전용 데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식스 센스 피지 (Six Senses Fiji)


식스 센스 피지는 말라 섬(Malola Island)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는 건강을 중요시하는 여행객들에게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통합 스파 및 웰빙 마을을 제공합니다.






리쿠리쿠 라군 리조트 (Likuliku Lagoon Resort)


"진정한 바닷물"이라는 의미의 리쿠리쿠는 데나 라우 ​​마리나에서 스피드 보트로 약 1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리조트는 해변가에 위치한 buresal 및 수중 방갈로, 맑은 석호 및 미식 음식점으로 우리를 유혹합니다.







Nanuku Auberge Resort Fiji (나누쿠 오버그 리조트 피지)


나누쿠 오버그 리조트는 공항에서 약 2시간 반 또는 헬리콥터로 약 30분 거리의 남쪽 가장자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고요한 스파, 가라 앉은 낮 침대, 스윔 업 바, 다양한 피크닉과 피지 사파리를 포함한 다양한 식사 경험, 산호초로 덮인 석호, 체육관 등이 있습니다.






Laucala Island (라우칼라 섬)


자체 전용 제트 스트립을 갖춘 라우칼라 섬은 오프라 윈프리(Oprah Winfrey)와 미란다 커(Miranda Kerr)와 같은 유명 인사들이 선호하는 리조트입니다.






VOMO Island Resort (보모 아일랜드 리조트)


피지 서부의 마마누카 군도(Mamanucas archives)에서 두 개의 별개의 섬을 사이에 두고 있는 보모 아일랜드 리조트는 28개의 빌라와 4개의 주택이 있습니다.

화이트 인테리어, 밝은 목재 악센트, 깊은 욕조, 넓은 개인 데크 및 수공예 가구는 고요한 경험을 보장합니다.






나메일 더 피지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 (Namale the Fiji Islands Resort & Spa)


북부 화산섬인 Savusavu의 부티크 호텔인 나메일 더 피지 아일랜드 리조트 & 스파는 열대 우림과 폭포 그리고 코로 해의 깨끗한 물을 제공합니다.





Jean-Michel Cousteau Resort Fiji


피지의 멋진 수중 세계를 보여주는 Jean-Michel Cousteau Resort Fiji는 Jacques Cousteau의 아들에 의해 설립되었습니다.






돌고래 섬 피지 (Dolphin Island Fiji)


섬 전체에 단 4개의 빌라만 있으며 가족 단위 혹은 두 팀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