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편안함을 주는 목적지 16

by nGroovy 2018. 7. 3.
반응형


Seven Sisters, 영국


Seathord와 Eastbourne 사이의 East Sussex 해안 연안에 위치한 분필 절벽은 상상할 수 있는 평화로운 곳 중 하나 입니다.




Yoga Barn, Ubud, 발리


요가 스페셜의 요지인 이 요가 스팟에서는 목가적인 시골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Sidi Chamharouch, 모로코


The Jinn 술탄의 이름을 딴 이 Toubkal 산(Mount Toubkal) 기슭의 베르베르(Berber)는

모로코 전역의 순례자들이 병을 치료하고 알라에게 헌금을 제공하기를 희망하는 신전으로 사용됩니다.




Saruni Samburu Safari Camp, 케냐


케냐 산(Mount Kenya)과 Kalama Conservancy를 내려다 볼 수 있는 바위 투성이 위의 이 숙소는 6개의 빌라를 제공합니다.




스탠리 파크, 밴쿠버


1,001 에이커의 면적을 자랑하는 이 도시 공원은 뉴욕 센트럴 파크보다 크며

밴쿠버에서 가장 유명한 랜드 마크 중 하나인 Second Beach, Siwash Rock, Prospect Point 및 Stanley Park 방파제가 있습니다.






케이프 엘리자베스 라이트(Cape Elizabeth Lights) 메인


유서 깊은 등대가 있는 케이프 엘리자베스 라이트(Cape Elizabeth Lights)는 메인 비치의 바위가 많은 해안을 따라 자리 잡은 평화로운 마을로,

대서양이 모래 사장이 깎아 지른 절벽으로 쏟아져 나오는 진정한 휴식 공간입니다.




멘도사, 아르헨티나


태양이 안데스 산맥의 봉우리를 넘어가면 아르헨티나에서 가장 큰 와인 지역의 포도원 보다 더 편안한 곳을 상상하기가 어렵습니다.




Nayara Springs, 코스타 리카


무성한 열대 우림을 가로 지르는 전망이 있는 럭셔리 고급 빌라

Arenal의 최고봉에 이르기까지 성인 전용 럭셔리 리조트인 Nayara Springs는

손님들을 그들 자신의 개인 거품 속에 있는 것처럼 채우고 있습니다.




프로방스, 프랑스


프랑스에서 가장 아름답고 고요한 지역 중 하나인 프로방스는 조용하고 아름다우며

문명에서 너무 멀리 떠나지 않고도 일상 생활의 혼란을 피할 수 있는 멋진 곳 입니다.




Wategos Beach, Byron Bay, 호주


케이프 바이런 북쪽 서쪽에 위치한 이 한적한 해변은 번화한 메인 비치의 대안으로 여유롭고 수영과 서핑을 즐기며 모든 곳에서 완벽한 백사장을 제공합니다.






Wilderness Hotel, Nellim, 핀란드


북부 핀란드 라플란드에 있는 가족이 운영하는 휴양지에는 자신 만의 사우나가 있는 통나무 집이 있습니다.




Siem Reap,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는 도시 문물에 익숙한 사람들에게 멋진 피난처입니다.




호 이안 (Hoi An), 베트남


강가에 태양이 지면 동남아시아에서 더 조용한 곳을 찾는 것이 어렵습니다.




체르마트(Zermatt), 스위스


알파인 휴양지는 여름에 더 느긋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마터호른까지 이어지는 길은 그림 엽서와 같고 초원과 가파른 궤도를 따라 신선한 공기가 충만합니다. 




이세 징구, 일본


"일본의 영혼" 이라고 불리는 이세 징구는 아마테라스 여신의 신사가 모여있는 평화롭고 여유로운 장소로 남아 있습니다.




Etihad Airways의 A380 'First Apartment'


Etihad Airway의 Airbus A380의 이 개인 공간에는 침대, 가죽 안락 의자, 화장대, 샤워기 및 주방장이 조리한 음식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