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나무인간 병 첫 여성 의심환자 발견 여성으로서는 처음으로 피부가 나무껍질처럼 변하는 이른바 '나무인간병'에 걸린 것으로 의심되는 환자가 방글라데시에서 발견됐다. 1일 영국 BBC 방송과 AFP 통신 등에 따르면 방글라데시 북부 네트로코나 지역 농촌에 사는 사하나 카툰(10·여)은 4개월 전부터 코와 귀, 턱 등에 나무껍질 모양의 사마귀가 자라기 시작했다. 최근 카툰을 진찰한 다카 의과대학병원은 카툰이 '사마귀양 표피이형성증'(Epidermodysplasia Verruciformis)에 걸린 것으로 보고 조사를 계속하고 있다. 지난달 30일 방글라데시 다카 의과대학병원에서 이른바 '나무인간 병'에 걸린 것으로 의심되는 사하나 카툰(왼쪽)이 아버지와 침상에 앉아 있다. 사마귀나 반점을 일으키는 인유두종 바이러스(HPV)에 유전적으로 극도로 취.. 2017. 2. 1.
Your Brand 알기 쉽게 설명했고 맞는 말인데... 다 더해보니... 내 브랜드는 업그레이드가 시급하네요 ^^; 2017. 2. 1.
반기문님 무엇을 가리기 위한 빅텐트인가요? 김용민의 그림마당 진보 보수를 아우른다고 빅텐트라 하신거 아닌가요? 결국 정치는 돈이며 처세를 잘 못하셔서 돈줄을 못 찾으신 듯 하네요. 대선출마를 안하신다고 하시니 국가를 위해 이제까지 해오신 결심중에 가장 잘 하신 결정인 듯 합니다. 촛불이 변질이 된것이 아니라 반기문님께서 변질된 눈을 가지신 거 아닌가 싶네요. 2017. 2. 1.
tvN 신혼일기 구혜선 안재현 편성 : tvN (금) 오후 09:20 연출 : 나영석, 이우형 홈페이지, 페이스북 "우리는 결혼 7개월 차 신혼부부입니다." 드라마 상대역으로 처음 만나 1년 연애 끝에 부부가 된 혜선과 재현. 도심 속 아파트를 떠나 첩첩산중 빨간지붕집에 살림을 차리다. 사랑꾼 재현과 현명한 새댁 혜선의 첫 인제살이 그렇게 알콩달콩 둘이 잘 살... 줄 알았지만! 이리 튀고, 저리 튀는 탁구공 같은 신혼생활 추운 겨울을 이겨내기 위한 밤낮없는 고군분투 그래도 함께라서 좋다! 인제 갓 부부의 서툴지만 행복한 겨울나기! 그들만의 신혼일기가 시작됩니다. 출연진 안구 커플 혜선 일명 '구님' 이슬만 먹고 살 것 같은 그녀의 반전 일상 못질도 뚝딱~ 삽질도 뚝딱~ 페인트칠도 뚝딱~ 살인애교로 중무장한 뚝딱이 새신부 재현 소문난.. 2017. 2. 1.
하 지 마 - 크라운제이 (2017) 네이버 뮤직 2017. 2. 1.
너라서 좋다 (그 남자 이야기) - 로맨틱시티, 피아노맨 (이웃의 수정씨 OST, 2017) 네이버 뮤직 그녀는 모릅니다 내가 아침에 눈을 뜨면 제일 먼저 생각 나는 사람이 그녀라는 걸 그녀는 모릅니다 평범한 인사를 나눌 때에도 설레는 맘을 감추기 위해 내가 얼마나 노력하는지 짐작도 하지 못할겁니다 내가 그녀와 같이 있을 때에는 '무슨 얘기를 해야 그녀를 웃게 해줄까'로 가득차 있다는걸 가끔 아무렇지 않은 대화에서도 내가 아무말 하지 못하는 이유가 날 빤히 쳐다보는 그녀의 눈빛 때문에 심장이 멈춰버릴 것 같아서라는걸 그녀 생각으로 가득찬 하루 속에 그녀와의 통화 한번으로 온종일 행복한 웃음을 짓고 다니는 걸 그녀를 만나기 전날 밤은 수백가지 생각으로 가득차 설레고 있다는 걸 몸이 안좋단 그녀 얘기를 들으면 속상하고 걱정되지만 함부로 나설 수도 없는 나라서 때론 내가 너무 비참해지는 걸 그녀는 전.. 2017. 2. 1.
가끔 생각나 - 로맨틱시티, 피아노맨 (이웃의 수정씨 OST, 2017)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가끔 생각나 / 로맨틱시티(Romantic City), 피아노맨 2) 너라서 좋다 (그 남자 이야기) / 로맨틱시티(Romantic City), 피아노맨 우린 첫눈에 서로 반했을까 아마도 이제는 그런 건 상관없지 우린 서로가 늘 충실했을까 난 아직 만약에 라는 말을 가끔 떠올려 유난히 싸우던 우리 비겁했었던 난 항상 핑계를 찾아댔고 그 기억이 지난 영화처럼 흐릿한 장면들로 내 눈앞을 스치는 오늘 오 너도 날 가끔 떠올릴까 기억도 나질 않을까 너와 헤어졌던 꼭 오늘 같은 날씨엔 있잖아 난 가끔 니가 생각나 우리가 아직 같이 있었다면 행복한 가정을 꾸릴 수 있었을까 마지막에 넌 울며 원망했었지 그런 널 외면했던 내가 새삼 이제서야 널 다시 또 그리워 하고 혼자 서성.. 2017. 2. 1.
Those Were The Days - 오브로젝트, 스탠딩 에그 (2017) 네이버 뮤직 찬바람이 불던 날 텅 빈방 안 속에서 내게 남아 있는 건 베개 속 니 온기 날씨도 우리 사일 아나 봐 식어버린 햇살은 따뜻하지 않아 함께 걷던 거리마저 변해가 난 추억 속에 멈춰있나 봐 시간을 되돌릴 순 없겠지만 방 안 모든 곳엔 아직도 니가 있어 이제는 함께 할 수 없는 우릴 알지만 그때의 니가 멈춰 있어 Good Bye Good Bye 내가 없는 하루는 어땠니 너도 멍하니 있다 보니 시간이 흘러가고 다 지워가다가도 또 내가 찾아왔니? 어제와 같은 길을 걷는 게 난 아직도 힘이 들어 그때 우리가 머물던 그곳 아직도 네가 있을 것 같아서 친구들을 만나면 죄다 네 욕을 하고 알지도 못하면서 맞다며 일조를 하고 듣기 불편해진 난 자리에서 일어나 피곤해서 먼저 가본다며 빠져나와 터벅터벅 집으로 가.. 2017. 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