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 매드 클라운 feat. 볼빨간 사춘기 (2017) 네이버 뮤직 착해 빠진게 독한소리 할 때 분명 지 속도 속 아니었겠죠 잡는 목소리 머뭇거리지도 않고 날 떠날 땐 분명 이 악물었겠죠 상처받지 않은 듯 돌아섰지만 애같이 눈물을 사탕처럼 막 흘리면서 가 다 흘리면서 가 자기보다 큰 슬픔을 쇠똥구리처럼 힘겹게 굴리면서 가 난 왜 그런 널 안지 못했을까 그날 결판 짓던 순간에 터널 같던 너의 눈가 그 생각만 하면 자꾸 내 맘이 짠해 저기요 좀 찾아주세요 그 사람 나 아니면 갈 곳이 없어요 마른 두 다리로 어딘가 헤맬 텐데 내가 집이 돼주기로 했는데 그리워서 그리워서 밤하늘 바라봐요 그대 알아 나도 그대 마음과 같아 시간 지나 사랑이면 그래도 사랑이면 Lonely you 돌아와 너의 집으로 서로의 심술 맞은 자존심 딱 그 정도 거리만큼 우린 떨어져 걸었어 뾰족한.. 2017. 2. 3.
멕시코 이에르베엘아과 폭포 (Hierve el Agua) 여행객과 지역인들 모두 찾는 자연 속의 '인피니티 풀'은 절벽 끝에 있다. 운전으로 오악사카주에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는데, 그 절경도 대단하다. 2017. 2. 3.
플로리다주의 데블즈 덴 (Devil's Den) 이 고대 싱크홀은 3,300만 년이 넘은 화석층으로 구성됐다.섭씨 평균 22도인 물에서 다이빙과 스노클링을 즐길 수 있다. 2017. 2. 3.
라오스의 꽝시폭포 (Kuang Si Falls) 숲속의 등산로를 따라 내려가다 보면 폭포가 만든 계단식 웅덩이를 만난다.도중 도중 숨어있는 작은 웅덩이를 놓치지 말자. 2017. 2. 3.
오만 비마 싱크홀 (Bimmah Sinkhole) 고속도로를 빠져나와 한적한 도로를 계속 가다 보면 지질구조판 이동과 토양침식으로 인해 생긴 기이한 호수가 보인다. 시원한 물에 몸을 담근 후 일광욕을 즐기거나 근처 마을을 방문하자. 2017. 2. 3.
아리조나주의 하바수 폭포 (Havasu Falls) 그랜드캐니언엔 비밀이 있다.등산로를 따라 약 15km를 내려가면 원주민 영역에 있는 하바수 폭포를 만날 수 있다.그 파란색 물이 그림 같다. 2017. 2. 3.
아이슬란드 블루라군 (Blue Lagoon) http://www.bluelagoon.com/ 블루 라군(영어: Blue Lagoon, 아이슬란드어: Bláa lónið)은 아이슬란드에 있는 온천 시설로 레이캬비크 남서쪽 약 40km에 위치해 있다. 자연 온천수로 형성된 블루라군엔 실리카가 듬뿍 들어있다. 물 온도는 섭씨 37도에서 40도 사이다. 푹 담근 다음, 근처에 있는 시크한 현대식 호텔에서 쉬는 것도 좋다. 여름(6/1 ~ 8/31) 입장료 겨울(9/1 ~ 5/31) 입장료 황량한 대지 위의 푸른 오아시스 블루 라군이다. 이름 그대로 물빛이 푸른 하늘색이다. 김이 모락모락 나는 야외 온천에서 많은 사람들이 수영을 즐기는 모습은 흥미롭고 신기했다. 화산 때문에 바다 속 석호의 물이 지열로 데워져 온천이 되었다. 유황성분이 많아 우유빛이 났다... 2017. 2. 3.
벨리즈 그레이트 블루 홀 (Great Blue Hole) 벨리즈 시티 해변에 위치한 그레이트 블루 홀 아래를 수많은 터널과 동굴이 지나간다.스쿠버다이빙의 성전이라고도 불리는 곳이다. 2017. 2.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