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Airbnb에 올라온 개인 섬 숙소 Airbnb에 올라온 벨리즈(Belize) Bird Island의 개인 섬 숙소랍니다. 요즘 우리나라도 Airbnb 호스트가 많아졌던데요. 우리도 섬을 빌려주는 호스트가 있으면 좋겠네요 ^^ https://www.airbnb.co.kr/rooms/4869137 2017. 2. 10.
아기 해먹 흔들어 재우기도 편하고 디자인이 재밌네요 ^^ Fancy 2017. 2. 10.
발리 르 메르디앙 짐바란 호텔 Le Méridien Bali Jimbaran 2017. 2. 10.
어둠 속에서 by Alex Malikov Alex Malikov 작품들이... 기괴하지만 기발한 작가네요 ^^; 2017. 2. 10.
파라다이스 호수 by Riccardo Masut Riccardo Masut 의사는 평생 아픈 사람을 보고 경찰은 평생 나쁜 사람을 보고 종군기자는 평생 죽음을 보고 등산가는 평생 산을 보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카메라에 담는 사진 작가는 평생 이런 멋진 풍경을 보며 살겠죠? 비록 이런 사진작가가 아니더라도 삶의 나쁜 면보다 좋은 면을 바라보며 산다면 더 행복한 삶이 되지 않을까요? ^^ 2017. 2. 10.
별에게 가는 길 by Alberto Ghizzi Panizza Alberto Ghizzi Panizza 버킷리스트에 꼭 넣고 싶은 이 사진과 같은 은하수를 보고 싶네요 2017. 2. 10.
모리셔스 해저에서 '잃어버린 대륙'의 증거가 발견됐다 모리셔스 제도와 인도양 깊은 해저에 '잃어버린 대륙'의 증거가 있다는 사실을 과학자들이 발견했다. 이번에 발견된 '잃어버린 대륙'은 2억 년 전 존재했던 초대륙 '곤드와나'의 일부로 믿어진다. 남아프리카 공화국 위트대학의 연구팀은 모리셔스 섬의 용암을 분석한 결과 섬의 나이와 어긋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네이처에 실린 논문에 주필 루이스 애쉬왈 교수는 "지구는 두 부분으로 구성됐다. 오래된 대륙과 비교적 새로운 바다다. 대륙 위에서는 탄생한지 40억 년 이상 된 바위가 발견되지만 바다에서는 그렇지 않다. 바다에서는 새로운 바위들이 탄생하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모리셔스는 섬이기 때문에 형성된 지 900만 년을 경과한 바위는 존재할 수 없다. 하지만 섬에 있는 암석을 연구하면 나이가 30억 년이 .. 2017. 2. 10.
3,300장의 구글맵 사진으로 떠나는 세계여행 머지않아 가상현실이나 아바타를 이용해 집안에서 세계 여행을 하는 날이 올지도 모르겠네요 ^^ 그 전까지는 이렇게라도 대리만족을 해봅니다 ^^ 2017. 2.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