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볼리비아 유우니 소금 사막 살라르 데 우유니(Salar de Uyuni) 또는 살라를 데 투누파(Salar de Tunupa)는볼리비아에 있는 건조 호수로, 그 넓이가 10,582[1] km²에 이른다.이 사막은 3,650m 높이의 안데스 영봉과 가까운볼리비아 남서부 포토시 주와 오루로 주에 자리잡고 있다.사막 가운데에는 선인장으로 가득 찬 '물고기 섬(Isla Incahuasi)'이 있다.이 곳에서 나는 주요 광물로는 암염과 석고가 있다. 형성 과정 지각 변동으로 솟아올랐던 바다가 빙하기를 거쳐 2만 년 전녹기 시작하면서 이 지역에 거대한 호수가 만들어졌는데,이 후 건조한 기후로 물이 모두 증발하고 소금 결정만 남으며 발생했다.특히 산악 주변의 분지형 지역 이루어 바다가 빠져나기지 못했기 때문에넓은 호수가 증발되어 염해와 암염이.. 2017. 2. 16.
미국령 버진제도 2017년 관광객에게 36만원 어치의 쿠폰 제공 버진제도 당국이 300달러(~36만원) 어치의 '쿠폰'을 모든 방문객에게 주겠다는 방침을 정했다. Thrillist에 의하면 미국령 제도로 등록된 지 100주년을 축하하는 행사 일부로 시행되는 이벤트다. 300달러를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UVSI.com을 통해 객실예약을 3박 이상하면 된다. 버진제도 '쿠폰'으로 하이킹, 카약킹, 관광투어, 수영, 음식투어를 즐길 수 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너무 멀다 ^^; 2017. 2. 16.
럭셔리 빌라 터틀 하우스(Turtle House) 마이애미 동남쪽 아이티 북쪽에 위치한 터크스케이커스 제도는 영국령 섬입니다. 현재 Fancy에 표시된 금액은 $12,000 한화로 약 1,300 만원이네요 ^^; luxuryretreats.com 지구 반대편 범접하기 힘든 여행지이와 숙소이지만 또 혹시 아나요 언젠간 이곳에 머무를 날이 올지도요 ^^* 2017. 2. 16.
애틀란타 조지아 수족관(Georgia Aquarium) 나도 맘같아선 저 꼬마처럼 벌렁 드러누워서 한참을 보고 싶었는데... ^^* http://www.georgiaaquarium.org/ 조지아 수족관은 너무 멀리 있으니 가까운 오키나와 츄라우미 수족관을 다음 다겟으로 ^^* http://oki-churaumi.jp/ 2017. 2. 16.
애틀란타 보텍스 바 앤 그릴 (The Vortex Bar & Grill) https://thevortexatl.com/ 입구가 재미있었던 곳 살 찌는 소리가 들리는 햄버거와 음식들 ^^; 2017. 2. 16.
하와이 마우이 섬 일주 드라이빙 마우이 섬(Māui)은 면적 1883.5 km2으로 하와이 제도에서 하와이 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섬으로 화산의 용암으로 형성된 두 개의 섬이 하나로 연결된 화산섬이다. 오아후 섬에서 약 120㎞ 정도 떨어져 있는 마우이 섬은, 인구 117,644명(2000텬)에 연간 3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드는 곳이다. 마우이 섬에는 행정적으로 몰로카이 섬와 라나이 섬, 카호올라베 섬을 관할하는 마우이 군 자치 정부가 있는 곳이다. 관광, 파인애플, 목축업이 주요 산업이고 최근까지 기간산업이었던 사탕수수 재배는 사양길에 접어들었다. 특히 백인들이 선호하는 관광 휴양지로 알려진 마우이에는 백인이 36%, 일본인 23%, 이어 필리핀인과 하와이 원주민들이 많이 살고 있다. 주요 행정구역으로는 카홀루이 공항 인근에.. 2017. 2. 16.
하와이 마우이 메리엇 와일레아 비치 리조트 앤 스파 (Marriott Wailea Beach Resort & Spa) Wailea Beach Marriott Resort & Spa 며칠 묵었었으면 좋았을텐데 하루만 묵어서 아쉬었던 메리엇 호텔이네요. 홈페이지 하와이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 www.GoHawaii.com/kr 하와이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 www.fb.com/gohawaiiKR 2017. 2. 16.
하와이 마우이 와일레아(Wailea) 호텔 http://www.hotelwailea.com/ 하와이 관광청 공식 웹사이트 : www.GoHawaii.com/kr하와이 관광청 공식 페이스북 : www.fb.com/gohawaiiKR 2017. 2.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