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잠비아 빅토리아 폭포 (Victoria Falls) 빅토리아 폭포는 남부 아프리카 잠비아와 짐바브웨 사이의 잠베지 강에 있는 폭포다.나이아가라 폭포와 이구아수 폭포와 함께 세계 3대 폭포이다. 선교사이자 탐험가인 스코틀랜드의 데이비드 리빙스턴이이 폭포를 기록한 최초의 유럽인으로 알려져 있다.물론 토착민이야 훨씬 전부터 폭포의 존재를 알았겠고.리빙스턴은 잠비아의 리빙스턴 섬에서 폭포를 기록했는데,이 곳은 접근할 수 있는 유일한 폭포 중간의 땅이다.여기서 폭포를 관찰한 리빙스턴은당시 영국 빅토리아 여왕의 이름을 따서 빅토리아 폭포라 명명했다. 빅토리아 폭포는 어떻게 보면 어느 부분에서도 최고는 되지 못하는 애매한 폭포이기도 한데앙헬 폭포처럼 가장 높은 폭포도 아니고(앙헬 폭포의 높이는 빅토리아 폭포의 10배에 가깝다)이구아수 폭포처럼 가장 넓은 폭포도 아니지.. 2017. 2. 18.
아찔한 절벽 레스토랑 멕시코 Copper Canyon Cocktail Bar Tall Arquitectos가 디자인한 멕시코의 Copper Canyon Cocktail Bar 의자에 앉아 Basaseachic 폭포를 감상할 수 있고 식사하는 동안 Basaseachic 폭포 및 잊지 못할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찔한 투명 유리 바닥과 식당 위층 전망대엔 수영장도 있습니다. 2017. 2. 18.
두바이 최고 쇼핑몰 5 #5 Ibn Battuta Mall #4 Dubai Outlet Mall #3 BurJuman #2 Mall of the Emirates #1 Dubai Mall 2017. 2. 18.
두바이 관광청 여행정보 지도 두바이 관광청 홈페이지 두바이의 역사 아랍에미리트 연방을 구성하는 7개국 중의 한 나라로, 전에는 트루셜오만의 구성국 중 하나였다.두바이는 아랍어(語)로 ‘메뚜기’를 뜻하며, 아랍 일대 대상들이 모여드는 중계 무역기지였다.고온 건조한 사막기후로 모래바람이 불어온다.종교는 약 7세기 경 이슬람교가 전해진 이후 페르시아 문화의 영향을 받았으며이후 무역으로 인해 유럽문화의 영향도 많이 받게 되었다.16세기에는 아시아와 아프리카로 진출하려는포루투갈과 영국, 독일, 프랑스 유럽 열강들의 각축장이 되었으며전략적으로 매우 중요한 위치를 차지했다.1833년 알 막툼(Al Maktoums)이 약 800여 명의 부족을 이끌고아부다비로부터 독립하여 두바이에 새롭게 정착하였으며이후 악 막툼 계가 두바이를 통치하고 있다. 국제.. 2017. 2. 18.
멕시코 크리스탈 동굴 (Cave of the Crystals) 크리스탈 동굴 (Cave of the Crystals)은 멕시코 치와와 주의 나이카 광산 지하 300m에 위치한 동굴이다. 동굴의 주실은 석고의 수화 결정인 거대한 투석고 (透石膏, Selenite, CaSO4·2 H2O) 결정으로 가득차있다. 가장 큰 것은 길이 11m, 직경 4m, 무게 55톤으로, 인류가 발견한 결정 중 최대이다. 동굴의 길이는 27m, 폭은 9m 정도이며, 동굴 내부의 온도는 58℃, 습도는 90-100%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적절한 장비 없이 인간이 10분 이상 버티기 어려운 극한 환경으로, 오랜 기간 미지의 공간이었다. 2017. 2. 18.
베네수엘라 앙헬 폭포 (Ángel Falls) 소개 베네수엘라 남동부 볼리바르주 동쪽에 위치한 초원지대인그란 사바나(Gran sabana)내의 카니미아 국립공원에 위치한 폭포.아우얀테푸이(Auyan-tepui)에 위치해 있으며현지어로 "가장 깊은 곳에 있는 폭포"라는 뜻인파레쿠마 메루(Parekupa - Meru)라고 불리기도 한다.높이 979m이고 너비는 150m. 물줄기 길이만 측정해도 808m나 된다.나이아가라 폭포보다 15배나 높으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보다 2.5배 더 크다.이렇게 큰 폭포인데도 세계 3대 폭포에는 꼽히지 못하는데수량이 3대 폭포에 비해서는 너무 적어서 규모 차이가 너무 많이 난다.높이만 엄청나게 높아서 물줄기가 떨어지면서 다 퍼져버려폭포 아래에는 폭포 특유의 굉음조차 사라지고 비처럼 물이 떨어진다.3대 폭포와는 분위기가 .. 2017. 2. 18.
캐나다 토론토 CN 타워 에지워킹 (EdgeWalking) EdgeWalk EdgeWalk + Complimentary Tower Experience + SkyPod(LookOut + Glass Floor + SkyPod + Attractions) Experience the tallest extreme urban adventure and all the CN Tower has to offer,including our highest observation level SkyPod and attractions. EdgeWalk (13+)$195.00 http://www.edgewalkcntower.ca/ 2017. 2.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