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헌법재판소 박근혜 대통령 파면 헌정사 첫 탄핵 인용 헌법재판소는 10일 박근혜 대통령을 파면했다. 헌재는 이날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재동 헌재 1층 대심판정에서 열린박 대통령 탄핵심판 사건을 재판관 8명 전원일치 의견으로"박 대통령을 파면한다"고 밝혔다. 당연한 것을 왜 이렇게 가슴 졸이며 지켜봐야 했던건지... 늦지 않았음을 이제라도 제대로된 나라를 만듭시다. 2017. 3. 10.
LG 'G6' 출고가격 공개 엘지(LG)전자가 새 스마트폰 G6를 국내 이동통신 3사를 통해 10일 출시한다. 엘지전자가 스마트폰 사업 부진을 회복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G6는배터리 일체형 구조에 베젤을 줄이고 세로 화면을 늘려 18:9로 화면 비율을 만든 게 특징이다. 지난달 26일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모바일월드콩그레스(MWC)에서제품을 공개한 뒤 13일 만에 출시까지 빠르게 진행했다.삼성전자가 신제품 갤럭시S8 공개를 한달 정도 미룬 공백 기간 동안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서다. 제품 출시일이 공교롭게도 헌법재판소의 박근혜 대통령 탄핵심판 선고일과 겹쳤지만,엘지그룹 관계자는 “흥행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엘지전자는 2~8일 예약판매 때 하루 평균 1만대꼴로 예약 신청이 들어오는 등초기 판매 흐름이 순조롭다고 .. 2017. 3. 10.
서울가족캠핑장 10일부터 예약 충북 제천 하늘뜨레 캠핑장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지방 폐교를 활용한 서울시 가족캠핑장이 3월 18일 개장한다. 올해 처음 개장하는 함평 나비마을 오토캠핑장을 포함해 전국 5개 지역에서 운영이 시작된다. 횡성 별빛마을 캠핑장 강원도 횡성군 강림면에 위치한 ‘횡성 별빛마을 캠핑장’은 (구)월현분교를 활용해 캠핑장으로 조성했다. 이 일대는 1999년 우리나라 최초로 ‘별빛보호지구’로 선포됐으며, 인가가 적고 산세가 좋아 밤이면 별이 총총 뜨는 맑고 깨끗한 지역이다. 캠핑장 주변에 국립공원인 치악산과 풍광이 수려한 주천강이 있어 번잡한 도시생활에 지친 서울시민을 위한 최적의 휴식처라고 할 수 있다. 횡성 별빛마을 캠핑장 ○ 위치 : 강원도 횡성군 강림면 주천강로 488 ○ 시설물 : 야영데크 20면.. 2017. 3.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