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페이를 세게 줘야할 거 아냐” 친박단체, 일당 푸념 목소리 포착 친박단체가 진행하는 탄핵반대 집회 현장에서 참가자들의 대화가 녹음된 영상이 화제입니다. 참가자들은 돈을 받고 동원된 것으로 추정되는데요. 지난 9일 유튜브 ‘박근혜 구속을 위한 몸부림’ 페이지에는 제 17차 탄핵기각 총궐기 국민대회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친박단체들은 헌법재판소의 탄핵 인용에 크게 흥분한 모습입니다. 수십차례 “경찰차로 돌격하라”며 폭력 시위를 부추기는데요. 하지만 참가자들은 사회자들의 말에 움직이지 않습니다. 1분 30여초 쯤, 한 여성과 남성의 목소리가 선명하게 들리는데요. 여성은 “일주일 전부터 8:0 소문이 있었다. 내가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남성은 “그러면 페이를 세게 줘야할 것 아니냐. 맨날 사람 불러놓고 뭐하는 짓이냐”라며 푸념했습니다. 네티즌들은.. 2017. 3. 13.
최순실 8000억은 빙산의 일각 수조원 은닉 정황 최순실(60ㆍ구속기소)씨와 딸 정유라(20)씨 등이 독일 8,000여억원을 포함해 유럽 각국에서 최대 10조원에 달하는 재산을 차명 보유하고 있는 정황을 독일 사정당국이 포착해 사실관계 파악에 나선 것으로 확인됐다. ‘최순실 게이트’를 수사 중인 박영수(64) 특별검사팀은 독일 사법당국과의 공조를 통해 최씨의 정확한 해외 재산 규모를 확인하고 있다. 22일 특검팀과 법무부 및 사정당국에 따르면 독일 검찰과 경찰은 최씨 모녀 등이 독일을 비롯해 영국 스위스 리히텐슈타인 등 4개국에 수조원대, 최대 10조원에 이르는 자산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보고 수사를 확대하고 있다. 독일 헤센주 검찰이 최씨 모녀와 10여명의 조력자가 설립한 500여개 페이퍼컴퍼니(본보 22일자 1ㆍ3면)의 자금을 추적하던 중 이들이 .. 2017. 3. 13.
해트트릭 손흥민 FA컵 득점왕 보인다 이쯤되면 'FA컵의 사나이'라고 할만 하다. '손샤인' 손흥민(토트넘)이 또 한번 FA컵에서 펄펄 날았다. 손흥민은 12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화이트 하트 레인에서 열린 밀월과의 2016~2017시즌 FA컵 8강에서 선발 출전해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잉글랜드 이적 후 첫번째 해트트릭이자 한국인이 잉글랜드 무대에서 기록한 첫번째 해트트릭이다. 아시아 선수로는2013년 당시 맨유에서 뛰던 가가와 신지 이후 두번째다. 손흥민의 맹활약 속 토트넘은 6대0 대승을 거두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오랜만에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초반부터 맹활약을 펼쳤다. 전반 4분 첫 슈팅을 기록한 손흥민은 41분 기가막힌 왼발슈팅으로 이날 첫번째 득점에 성공했다. 해리 케인의 부상으로 최전방으로 자리를 옮긴 후에도 손흥민의 기세는 꺾.. 2017. 3. 13.
갈 길이 많이 남아 있지만 희망으로 나아갑시다 김용민의 그림마당 아직도 갈 길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만 넘지 못할 것 같던 산을 하나 넘었으니 나머지 산들도 넘을 수 있습니다. 희망을 버리지 않겠습니다. 좋은 나라를 만들어 우리 아들 딸들에게 물려줍시다. 2017. 3.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