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OCN 터널 최진혁 윤현민 신재이 편성 : OCN(토,일) 오후 10:00 연출 : 신용휘 극본 : 이은미 홈페이지 [살인의 추억]의 송강호가, [시그널]의 조진웅이 2017년으로 타임슬립 해온다면? 터널에서 연쇄살인범을 추적하다가 뒤통수를 맞고 쓰러졌다. 깨어나 기어 나왔더니 세상은 2017년.. 30년 전 연쇄살인범 그 놈을 잡아 빨리 1986년으로 돌아가야 하는 광호! 하지만 사건은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운명은 꼬여만 간다. 촌스럽지만 사람냄새 풀풀 나는 1986년의 과거 형사 박광호와 2016년의 까칠한 현재 형사 김선재의 불안한(?) 콤비플레이- 전혀 다른 두 형사가 만나 한 명의 범인을 끝까지 쫓는다. 운명과 시간이 교차하는 '타임 슬립 수사극' 이 드라마는 터널에서 시작된 이야기다. 형사 박광호가 영문도 모른 채, 터널을 통.. 2017. 3. 22.
프리즌 (The Prison, 2017) 감독 : 나현 출연배우 : 한석규, 김래원... 상영정보 : 2017년 3월 23일 개봉 | 125분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장르 : 범죄, 액션 페이스북 흔적도 증거도 없다! 감옥에서 시작되는 완전 범죄 밤이 되면 죄수들이 밖으로 나가 대한민국 완전범죄를 만들어내는 교도소 그 교도소의 권력 실세이자 왕으로 군림하는 익호(한석규). 그 곳에 검거율 100%로 유명한 전직 경찰 유건(김래원)이 뺑소니, 증거인멸, 경찰 매수의 죄목으로 입소하게 되고, 특유의 깡다구와 다혈질 성격으로 익호의 눈에 띄게 된다. 익호는 유건을 새로운 범죄에 앞세우며 점차 야욕을 내보이는데 … 세상을 움직이는 놈들은 따로 있다 감옥 문이 열리면 큰 판이 시작된다! 2017. 3. 22.
거꾸로 화분 Small Ceramic Sky Planter 신기한 거꾸로 화분 ^^ 사진처럼 주방 위에 허브를 키우면 바로 따서 요리를 할 수 있겠네요. 인테리어 만으로도 탐이나네요 ^^* Fancy 2017. 3. 22.
오가닉 가든 테이블 깔끔한 오가닉 가든 테이블(Organic Garden Table)로 작은 정원을 만들어보고 싶네요^^ Fancy 나무랑 솜씨가 좀 있다면 직접 만들어보는 재미도 있을 듯 하네요. 일단 마당이 있는 집이 필요할 듯 합니다만 ^^; 크기 : 길이 122 cm x 너비 91.4 cm x 높이 89 cm, 무게 : 24 kg 2017. 3. 22.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하이라이트(Highlight) (CAN YOU FEEL IT?, 2017)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 하이라이트(Highlight) 2) 아름답다 / 하이라이트(Highlight) 3) 시작 / 하이라이트(Highlight) 4) 위험해 / 하이라이트(Highlight) 5) CAN YOU FEEL IT? / 하이라이트(Highlight) 6)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Inst.) / 하이라이트(Highlight) 오늘따라 유난히 웃지 않는 네가 왠지 슬퍼 보여 무슨 일이 있냐는 나의 말에 괜찮다며 고갤 돌려 너의 눈물 한 방울에 내 하늘은 무너져 내려 깊게 내쉬는 한숨이 내 맘을 찢어 난 너의 빛이 될게 그림자를 거둬줘 이제 그 천사 같은 얼굴에 작은 상처 하나도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너의 슬픔 조차도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Ma.. 2017. 3. 22.
우리나라는 3권분립(三權分立)... 맞아? 김용민의 그림마당 3권분립 (三權分立) 국가권력의 작용을 입법·행정·사법의 셋으로 나누고,이를 각각 별개의 독립된 기관에 분담시켜 상호간에 견제와 균형을 유지하게 함으로써국가권력의 집중과 남용을 방지하려는 정치조직의 원리. 우린 이미 배웠는데... 상식과 정의를 의심하는 우리 나라가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2017. 3. 22.
독일 취업사이트의 기발한 광고 독일 온라인 취업사이트 Jobsintown.de의 Life’s too short for the wrong job 광고 캠패인은 정말로 기발하고 사람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7.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