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주권국가 좀 합시다 ㅠㅜ 주권국가 좀 합시다 ㅠㅜ 근본이 없긴하나 트럼프가 외교는 이렇게 하는 거라 보여주는 듯 하네요우리나라는 아예 빠져있네요중국의 속국인지 미국의 속국인지 ㅠㅜ 2017. 4. 29.
참신하지도 부끄러워하지도 않는 그들 김용민의 그림마당 부끄러워할줄 모르는 정치인보다 그런 정치인을 지지해주는 국민들이... 정치인들이 변하지 않으니 국민부터 변해야 하나봅니다. 우리 국민들이 더 노력합시다. 2017. 4. 26.
대선 후보별 '재벌 개혁 공정한 시장질서 확립' 관련 공약 징벌적 손해배상제·집단소송제 도입, 총수일가 일감몰아주기 근절, 대기업 갑질 엄벌.’ 19대 대선에서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국민의당 안철수, 자유한국당 홍준표, 바른정당 유승민, 정의당 심상정 후보 등은 진영과 이념을 떠나 재벌개혁과 공정한 시장경제 확립을 위해 이들 세가지 공약을 공통적으로 약속했다. 박근혜·최순실 국정농단과 삼성 등과의 정경유착 사태에 대한 국민의 분노를 반영한 결과로 보인다. 23일 한겨레가 다섯 후보가 내놓은 재벌개혁, 공정시장 등과 관련된 공약을 분석한 결과, 모두 징벌적 손해배상제 확대와 집단소송제 도입을 약속했다. 징벌적 손배제는 법위반 기업을 엄벌하기 위해 실제 피해액의 최대 3배까지 배상하도록 한 것이고, 집단소송제는 한사람의 피해자라도 소송에서 이기면 나머지도 똑같이 구.. 2017. 4. 25.
주권국가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나라였으면 좋겠습니다. 김용민의 그림마당 국제관계의 힘의 논리를 모르는 바 아닙니다만... 주권국가의 당당한 모습을 보여주는 우리나라였으면 좋겠습니다. 자기나라 문제를 자기나라가 풀지도 못하고 남의 나라 눈치를 보고 그들의 이해관계에 이용당하는 모습은... 가난해도 힘이 없어도 당당할 순 있습니다. 2017. 4. 20.
라이프 (Life, 2017) IMDb 네이버 영화 Director: Daniel EspinosaCountry: USALanguage: English | Japanese | ChineseRelease Date: 6 April 2017 (South Korea) 가장 위대하고 위험한 발견,6인의 우주인들이 우주에서 판도라의 상자를 열고 말았다.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발견을 한 6인의 우주인 화성에서 발견한 생명체의 등장에 지구 전체가 들뜨지만, 생명체가 움직이기 시작하자 위대한 발견은 곧 가장 위험한 존재가 된다. 순식간에 인류를 위협하는 지능과 능력을 지닌 존재로 진화한 생명체 70억 인류를 구하기 위해 6인의 우주인은 결국 목숨을 건 선택의 기로에 놓이게 된다. 2017. 4. 19.
김어준의 파파이스#141 더 플랜 수개표 먼저 하고 투명한 개표하죠? 어려운것도 아닌데 그쵸? 2017. 4. 18.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는 유권자가 되시길... 김용민의 그림마당 X맨 놀이에 너무 열심히신 ㅋㅋ 나라의 앞날을 생각하는 유권자가 되시길... 2017. 4. 18.
우병우 영장기각... 정말 이렇게 보인다 김용민의 그림마당 대한민국 국민은 법앞에 평등하다. 그런데 돈과 권력에 평등한 듯 보인다. 국민의 눈이 틀렸던가 검찰이 틀렸던가... 2017. 4.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