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URI URN URL URL : Uniform Resource LocatorURN : Uniform Resource NameURI : Uniform Resource Identifier 2017. 6. 20.
Rest(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 API Rest란? 확장성 생성 언어(XML) 파일로 된 웹 페이지를 읽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는 기능.웹 페이지를 만드는 사람은 주기적으로 내용을 개정하고사용자는 그 페이지의 URL만 알면 웹 브라우저로 읽어 정보를 얻을 수 있다.하이퍼텍스트 전송 규약(HTTP)과 XML을 포함한 웹 기술 및 프로토콜을 사용하는 구조적 형태로서단순 객체 접근 프로토콜(SOAP)보다 사용이 간편하고, 사이트 내용을 기술하는 RSS(RDF Site Summary)의 정보 편집 기능과 유사하다.RSS는 자원 기술 개념(RDF)을 사용한다. Rest(Representational state transfer)를 있는 그대로 해석하면 표현을 통한 상태의 전이 라고 할수 있다. 여기서 표현이란 Http 요청 메시지와 거기에 해당하는 리소.. 2017. 6. 20.
한강 수영장 23일 개장 망원 수영장에서 더위를 식히고 있는 아이들 무더운 여름이면 떠오르는 시원한 물놀이장!한강 야외수영장이 올해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재탄생 했다. 대중교통과 거리가 멀고 주차장이 협소했던 광나루, 잠실수영장을 찾는 이용객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수영장 운행시간 동안에 30분 간격으로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한다.셔틀버스 탑승 장소는 광나루수영장는 천호역 1번 출구, 잠실수영장은 잠실역 5번 출구다. 뚝섬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시민들 잠원, 광나루수영장은 수조 바닥을 기존의 페인트 도색에서수영장용 타일로 변경하여 수영장 바닥이 한층 깔끔하게 바뀌었다. 한강 야외수영장은 넓고 쾌적한 물놀이 공간으로 한강을 조망하며 수영을 즐길 수 있고연령대별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성인풀, 청소년풀, 유아풀로 구성.. 2017. 6.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