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CNN 트래블 - 한국의 세계 최고 10가지 첨단 인터넷 문화 인터넷 보급률 82.7% 스마트폰 보급률 78.5% (2013년 기준) 18살 부터 24살까지의 스마트폰 보급률 97.7% 신용카드 한국은행의 자료에 따르면 2년 전에 이미 한국은 세계 최고의 신용카드 사용 국가 혜택은 점점 줄어드는 듯한... 일 중독자 학생들은 공부 어른들은 일 이제 좀 즐기는 삶을 목표로 할때도 된듯 한데... 음주 문화 전세계에 전파하는 그날까지 ㅎㅎ 혁신적인 화장품 한류를 등에 업고 여자 골프선수 왜 남자는 안될까? ㅋㅋ 프로게이머 스타크래프트 부터 오버워치까지 항공 승무원 선망의 직업이었다가 점점 3D 업종이 되는 듯한... 소개팅 정말? 그럼 난 역시 평균 이하네... ^^; 성형수술 음... 경이롭다 출처 : 10 things South Korea does.. 2017. 7. 3.
7월 문화로 즐기는 이색 피서 서울광장에서 문화행사를 감상하는 시민들 공연장 | 세종문화회관, 예술의 전당에서 즐기는 클래식 선율 덥고 답답한 집을 벗어나 바다나 계곡으로 떠나고 싶지만, 멀리 떠나기는 부담스러울 때! 더 이상 고민하지 말고 시원한 공연장으로 떠나보자. 세종문화회관에서는 관현악, 피아노 실내악 등 정통 클래식 공연부터 한국무용까지 다양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7월 1일에는 피아니스트 김정원과 jbtc ‘팬텀싱어’를 통해 대중에게도 친숙한 베이스 손혜수의 ‘피아노로 써내려 간 편지’가 무대에 오른다.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실내악 시리즈 5 : 아메리카의 혁신가들’은 15일에 만날 수 있고, 서울시무용단과 외부 아티스트의 콜라보레이션 공연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더 토핑’은 6~7일 양일간 진행된다. 예술의전당에서는 오.. 2017. 7. 3.
크롬에서 스마트폰 화면 보는 방법 크롬브라우저 화면에서F12 (도구 메뉴 > 도구 더보기 > 개발자 도구) 상단의 드롭다운 메뉴에서 보고자 하는 핸드폰/테블릿 기종을 선택한다. 2017. 7.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