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많이 성숙한 그리고 대다수의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는 정당이 되어주시길... 김용민의 그림마당 많이 성숙한 그리고 대다수의 국민의 눈높이에 맞추는 정당이 되어주시길... 국민을 뭘로 보고... ㅠㅜ 2017. 7. 16.
왜 그들은 변하지 않을까? 김용민의 그림마당 새로운 정당을 만들고 새로운 사람을 뽑고 새로운 이름을 갖다 붙여도 전혀 변하지 않는 그들... 사람도 문제지만 그 사람뒤에 숨어 조정하는 사람도 문제지만 변하지 않을 수 없게 만드는 구조적인 조치가 필요해 보인다. 더 나은 우리 나라가 되길... 2017. 7. 16.
서울 공공 한옥 금박장 김덕환 선생의 공방 ‘금박연’ `서울 공공한옥`을 아시나요? 한옥마을에 가면 골목길만 산책하다 오는 것이 보통입니다.최근에는 ‘한옥스테이’나 ‘한옥 게스트하우스’도 있지만,한옥 안에 들어가 볼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서울 공공한옥은 멸실 위기에 있는 한옥을 서울시가 매입하여 운영하는 곳으로,일반 시민들에게 개방돼 있습니다.현재 공방 13개소, 역사가옥 2개소, 문화시설 4개소 등 총 19개소로,종로구 북촌과 경복궁 서측 일대 한옥밀집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서울시는 최근 새롭게 지정한 공방 4개소와 역사가옥 2개소를 소개했습니다. 북촌 한옥마을에서 일반 시민이 한옥 안에 들어가 볼 수 있는 곳이 새롭게 선정됐다.각각 체험과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공방 4개소와 무료 개방하고 있는 역사가옥 2개소.. 2017. 7.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