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해양 항공 사진작가 세스 윌링엄 (Seth Willingham) (adsbygoogle = window.adsbygoogle || []).push({}); 2017. 10. 5.
아찔한 레스토랑 시애틀 스페이스 니들 (Space Needle) 높이에 대한 두려움이 없는 스릴을 찾는 사람들을 위해 시애틀 스페이스 니들 (Space Needle)을 추천합니다. Olson Kundig Architects는 스릴 넘치는 유리 바닥 설치를 포함하여 디자인 수정을 감독 할 예정입니다. 2018년 여름부터 지평선을 따라 500피트 아래를 바라 보면서 멋진 수평선을 바라 볼 수 있고 바닥은 조금씩 회전합니다. 식당 내부에는 두꺼운 유리 슬라브가 바닥 전체를 덮어서 다른 어느 곳과도 같은 경험을 할 수 없습니다. 레스토랑과 함께 윗층도 업그레이드 됩니다. 벽을 따라 놓여진 유리 벤치에 앉아 아찔한 경관을 볼 수 있습니다. 2017. 10. 5.
자동 다림질 로봇 EFFIE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옷을 챙겨 입어야 하는 직업이라면 여가 시간에 다림질로 낭비되는 시간이 너무나 아깝기 마련이죠.자동 다림질 로봇 Effie가 여가 시간을 되돌려 줄 수 있습니다.Effie는 열, 증기 및 내부 압축기를 사용하여 옷을 다림질합니다.작동법도 간단한 Effie를 만나보세요. 디자이너 : Effie의 Sergio Martinez 2017. 10. 5.
당신이 잠든 사이에 수지 이종석 인물관계도 제목 : 당신이 잠든 사이에 기획 : 이용석 제작 : iHQ 정훈탁 황기용 극본 : 박혜련 연출 : 오충환 박수진 형식 : 32회 (방송 회차 기준) 출연 : 이종석 배수지 이상엽 정해인 고성희 세상의 모든 비극에는 후회의 순간이 존재한다. 그 순간을 미리 꿈꾸는 사람이 있다면? 그 비극을 막을 수 있을까? 우리는 살면서 크고 작은 수많은 사건을 목도한다. 시험에 떨어진다거나.. 보이스 피싱을 당한다거나 하는 사소한 사건부터.. 사회 전체를 무력감에 빠트리는 대규모 참사까지.. 그 수많은 사건들을 보며 마음속으로 부질없는.. 그러나 간절한 가정을 해본다. 그 모든 사건의 순간을 미리 꿈으로 꾸는 누군가가 있다면? 그래서 그 사건이 일어나기 전에 그 누군가가 미리 경고를 해준다면? 그 비극들을 막을 수 있.. 2017. 10.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