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LAST DANCE - 빅뱅 (MADE, 2016)

by nGroovy 2016. 12. 13.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에라 모르겠다 / BIGBANG

2) LAST DANCE / BIGBANG

3) GIRLFRIEND / BIGBANG

4) 우리 사랑하지 말아요 / BIGBANG

5) LOSER / BIGBANG

6) BAE BAE / BIGBANG

7) 뱅뱅뱅 (BANG BANG BANG) / BIGBANG

8) 맨정신 / BIGBANG

9) IF YOU / BIGBANG

10) 쩔어 (GD&T.O.P) / BIGBANG

11) WE LIKE 2 PARTY / BIGBANG



영원할 줄 알았던 

사랑도 저물고

이젠 그 흔한 친구마저 

떠나가네요

나이가 들어서 나

어른이 되나 봐요

왜 이렇게 불안할까


사람들은 오늘도 

과거에 머물고

세상은 나 없이도 

잘 돌아가네요

아직은 어려서 나

철이 안 드나 봐요

왜 이렇게 바보 같을까


아무것도 없이 

그저 행복해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래 너무 멀리 

와버렸어 난 

기억이 안 나


모든 게 처음이라 서툴고 

설레이기만 해

그 시절 기억들이

아직도 꿈만 같은데 난 

지금 어디로 가는지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 거야

아름다웠던 그댈 

다시 볼 수 있다면

너와 이 노랠 들으며 

마지막 춤을 출 거야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희미한 불빛이 되어 

별들 사이로

너 또한 이 별이 되어

손짓하네요

혼자가 되어서 나

외로워 보이나요

왜 이렇게 눈물이 날까



아무것도 없이 

그저 행복해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그래 

너무 멀리 와버렸어 난 

기억이 안 나


모든 게 처음이라 서툴고 

설레이기만 해

그 시절 기억들이 

아직도 꿈만 같은데 난 

지금 어디에 있는지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 거야

아름다웠던 그댈 

다시 볼 수 있다면

너와 이 노랠 들으며 

마지막 춤을 출 거야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음악은 계속해서 흐르고 

여기 너를 기다리고 있는 

나에게 기회를 줘

제발 단 한 번만 

부디 약속할게 

그리 길지는 않을 테니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나는 이 노랠 부르며 

너에게 돌아갈 거야

아름다웠던 그댈 

다시 볼 수 있다면

너와 이 노랠 들으며 

마지막 춤을 출 거야

이 순간을 기억해 

언제까지라도 

Just one last dance


너와 손을 잡고 

춤을 추던 어젯밤

찬란히 빛이 나는 

아름다운 One last smile

빨주노초 

알 수 없던 황홀경

내가 보고 느끼던 

세상과는 안 어울려


너와 손을 잡고 

춤을 추던 어젯밤

찬란히 빛이 나는 

아름다운 One last smile

빨주노초 

알 수 없던 황홀경

내가 보고 느끼던 

세상과는 안 어울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