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외로운 놈 - 바이브 (Repeat & Slur, 2016)

by nGroovy 2016. 11. 15.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외로운 놈 / 바이브

2) 사실 / 바이브

3) 도레미파솔라시도 (With 벤) / 바이브

4) Darling / 바이브

5) NaNaNa (With 임세준, 영인) / 바이브

6) 토닥토닥 / 바이브

7) 외로운 놈 (Inst.) / 바이브

8) 비와 (Inst.) / 바이브

9) 1년 365일 (Inst.) / 바이브



네가 없이 나는 외로운 놈

누가 봐도 나는 외로운 놈

한때 너란 사람을 만나서 

그땐 정말 행운이었던 놈


Lonely Lonely Day

외로워도 난 너만을 기다린다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여전히 아직 널 사랑한다)

네가 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여전히 아직 널 기다린다) 

나는 너 때문에 죽지 못해 산다

나는 너 때문에 하루하루 산다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널 사랑해 


외로워 외로워 외로워 외로워 운다

외로워 외로운 나 난 또다시

그리워 그리워 그리워 운다

눈물을 감추고

미치게 외롭다 네가 미치게 그립다 

가슴 아파도 너만이 전부인 난

외로운 놈



나는 네가 미치게 그리운 놈

네 사랑이 여전히 그리운 놈

또 다른 사랑이 찾아와도

지금까지 너만 바라보는 놈


Lonely Lonely Day

외로워도 난 너만을 기다린다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여전히 아직 널 사랑한다)

네가 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여전히 아직 널 기다린다) 


나는 너 때문에 죽지 못해 산다

나는 너 때문에 하루하루 산다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외로워 외로워 외로워 외로워 운다

외로워 외로운 나 난 또다시

그리워 그리워 그리워 운다 눈물을 감추고

미치게 외롭다 네가 미치게 그립다 

가슴 아파도 외로운 난

난 아직 너만 기다린다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네가 내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나는 너 때문에 죽지 못해 산다

나는 너 때문에 하루하루 산다

오늘이 마지막인 거처럼 

네가 내 마지막인 거처럼

내생에 마지막인 거처럼 널 사랑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