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누가 그래 - 정기고, 매드 클라운, 유승우, 브라더수, 현성, 기현

by nGroovy 2016. 12. 2.
반응형

네이버 뮤직



솔직히 말해볼래 

평소같지 않게 너 왜 그래


오늘따라 

왠지 쑥스럽고 수줍은 니가

어색해


입술은 자꾸 깨물고

괜히 앞머리를 만지고

분명히 무슨 일이 있는걸


눈은 왜 피하는건데..

내가 뭐 잘못했니

무슨 말 좀 해봐


누가 그래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티 안내려 노력했는데

대체 어떻게 내 맘 알았대


WHO~~(누누누가 그래)

WHO~~(누가 그래)


너 때문에

내가 잠도 못잔다고 


WHO~~ 누가 그래



살짝 좀 티를 내볼까

애태우며 별이나 셀까

웃겨 얼마전만해도 넌 내게 꿈이었는데

지금은 온통 니 생각에 생각에 생각

하지만 넌 절대 모르지 내 맘

젠장 참 눈치도 없어

잡아줘 내 손을 덥썩


무슨 일이 있었는지

무슨 말을 들었는지 

그냥 솔직하게 다 말해줘


볼은 왜 빨개지는데 

내가 뭐 실수했니 

무슨 말 좀 해봐


누가 그래 

내가 너를 좋아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티 안내려 노력했는데

대체 어떻게 내 맘 알았대


사람들 모두 아는데 

너만 내 맘을 모르는데

대체 난 어떡해


넌 날 어떻게 생각해 

난 니가 정말 궁금해 

이젠 솔직히 얘기해줄래


누가 그래 

내가 오늘 고백한다고 

대체 누가 그렇게 고마운 말을 해


누군지 모르지만 

혹시 그런 얘기 또 하면 

절대 가만둔다고 전해줘



WHO~~(누누누가 그래)

WHO~~(누가 그래)


혹시 너도 

나와 같은 맘이라면 

더이상 고민말고 내게 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