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겐 전부니까 - 옴므 (2016)

by nGroovy 2016. 12. 21.
반응형

네이버 뮤직



늘 머리를 묶고 큰 셔츠를 입는

내 사랑 내 사랑 넌 내 전부니까

늘 투정부리고 툭 하면 화내도

내 사랑 내 사랑 넌 내 전부니까


사랑해 난 널 사랑해

너 없이 살 수 없는 사랑바보야


나는 돈이 있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가르쳐야 해

나는 밥을 먹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함께여야 해


모든 게 너니까 전부 다 너니까

하루하루 모든 게 내겐 전부니까


사랑해 난 널 사랑해

이젠 나 난 너 밖에 보이지 않아



나는 돈이 있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가르쳐야 해

나는 밥을 먹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함께여야 해


걱정 하지 마 아무 걱정 하지 마

우리 조금은 안 어울려도

내가 좀 더 잘 할게 내가 너에게 다 맞출게 

니가 내겐 정말 내겐 내겐 전부니까


나는 돈이 있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가르쳐야 해

나는 밥을 먹어도 니가 없으면 안돼

하루하루 하나하나 니가 함께여야 해


모든 게 너니까 전부 다 너니까

하루하루 모든 게 내겐 전부니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