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잠깐만요 - 어쿠루브 (2016)

by nGroovy 2016. 12. 23.
반응형

네이버 뮤직



오늘 너 다른사람 같아

내가 알던 너의 표정 

너의 얼굴이 아니야

잠시만 길을 걷자 하네

처음 느끼는 

차가운 너와 나의 공기


슬픈 예감은 틀린 적이 없고 

불안한 내 느낌도 

엇나간 적이 없지 

제발 이러지마

헤어지자고

그만하자고

힘들었다고

미안하다고 가면 난 어떡해 


잠깐만요

내말 먼저 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떤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니사랑은


오 오오 니사랑은 으음



떨리는 입술을 굳게 다문 채로

담담하게 너를 보내주려 했어

사소한 대화도

모닝콜 전화도

너를 안는 일도

다신 못하는 일

왈칵 눈물이 나는걸 어떡해


잠깐만요

내말 먼저들어요


잠깐만요

이대로 갈건가요


잠깐만요 

내가 어떤 말을 해봐도


너는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니사랑은


너도 이유가 다 있었겠지

너도 참 많이 힘들었겠지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오오오오오 노


널 잊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조금만 천천히 지워볼게

시간에 기대어 살아볼게


잘지내, wah

잘지내 으으음 잘지내


우린 이별이구나

정말 끝인거구나

우리 사랑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