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Who are you - 샘김 (도깨비 OST Part 6, 2016)

by nGroovy 2016. 12. 27.
반응형

네이버 뮤직




where I am

who I am

감옥 같은 이 쓸쓸함

많은 사람들이 지나갔지만

모두 나를 

지나가기만 했던 이 곳

where I am


who are you

who are you

감출 수 없는 기쁨

미친 듯 세상을 뒤집어 찾던

꿈에서조차 

움켜쥐고 있던 그대

where are you


내가 꼭 찾아낼게

내가 널 알아볼게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게

내가 널 바라볼게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게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담아갈게



흐린 하늘 멈춘 구름

왜 모든 게 두려울까

너와 있는 시간이 느려지고

자꾸 멀어질 

니 손을 붙잡고 있어

I beg for life


내가 꼭 찾아낼게

내가 널 알아볼게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게

내가 널 바라볼게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게


내가 널 이렇게 

꼭 안고 있으면

자꾸 모두 잊어 버리게 돼

내가 돌아가야 하는 곳


내가 꼭 찾아낼게

내가 널 알아볼게

니가 있는 곳 어디든

모습이 어떻든

꼭 알아볼게


내가 꼭 기억할게

내가 널 바라볼게

니가 없는 곳에서도

수많은 해가 져도

잊지 않을게

너의 말투 표정 하나까지

담아갈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