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나홀로 집에 - 라비 feat. 정용화 (2017)

by nGroovy 2017. 1. 4.
반응형

네이버 뮤직



나 홀로 집에서 

보내는 holiday

너 없는 주말은 

평일과 똑같네 


자기야 바빠?

이따가 내가 다시 전화할까

별건 아냐 다름이 아니라

너 유아인 좋아하잖아 

걔가 나오는 영화가 

주말에 나오길래 

시간 괜찮으면 

같이 볼까 했어 그래 I know 

당연히 일이 먼저지 나도 알아

어쩔 수 없지 화요일 

아 화욜은 내가 

야근 때문에 안될 것 같아

미안해 그래 들어가 봐

전활 끊자마자 

보고 싶다 보고 싶다 

네가 보고 싶다 보고 싶다

이 개망할 돈도 없는데 

왜 시간마저도 없냐 난

부정하고 싶었어 

사랑은 사치란 말


도대체 언제쯤에 우리가

밤새워 사랑을 나눌까


나 홀로 집에서 보내는 holiday

너 없는 주말은 평일과 똑같네

oh 바쁜 그녀가 괜히 얄미워

나도 나름 바쁜데

왜 자꾸만 타이밍은 날 질투할까

이러면 안돼


oh no no more home alone

나 이러기 싫은데

자꾸 철없이 굴어

oh no no more home alone

널 괜히 미워하는 

내 모습이 더 미워 girl



친구야 너도 바빠?

여친 만날 시간도 없는데 

한 잔은 뭔 한 잔이냐고 

알겠어 마 거 말 삐딱하게 

하기는 녀석도 참 

그래 시간 될 때 담에 보자

담에 보자 친구 1 친구 2,3,4

전부 담에 보자 하니 또 네 생각만

나서 보고 싶어 미치겠어

네 사진을 봤다가 말다

영상 보다가 말다 보니

네가 연예인 같다 야 

널 갖다만 거 같아

나만 안달 난 거 같아서 괜히 찔려 난

어두워지는 야속한 저 하늘을 따라

내 얼굴에도 그림자가 

자리를 잡아


나 홀로 집에서 보내는 holiday

너 없는 주말은 평일과 똑같네

oh 바쁜 그녀가 괜히 얄미워

나도 나름 바쁜데

왜 자꾸만 타이밍은 날 질투할까

이러면 안돼


내가 될 땐 네가 안되고 

네가 될 땐 내가 안되는 타이밍

내가 될 땐 네가 안되고 

네가 될 땐 내가 안되는 

야속한 타이밍


나 홀로 집에서 보내는 holiday

너 없는 주말은 평일과 똑같네

oh 바쁜 그녀가 괜히 얄미워

나도 나름 바쁜데

왜 자꾸만 타이밍은 날 질투할까

이러면 안돼


oh no no more home alone

나 이러기 싫은데

자꾸 철없이 굴어

oh no no more home alone

널 괜히 미워하는 

내 모습이 더 미워 girl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