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서로의 서로 - 신용재, 벤 (2017)

by nGroovy 2017. 1. 11.
반응형

네이버 뮤직



첫인사를 나눈 그날이

둘만의 첫 소절이 되어

세상 하나뿐인 소설처럼

오늘도 쓰여지고 있죠


우연이 인연으로

수많은 날이 지나고

인연이 영원으로

늘 함께할게요

잊지 말아요

그대에겐 내가 있어요


내가 그댈 알아보고

그대가 날 알아본 건

세상이 내게 준 선물인 거죠

우리 나이가 들어도

서로의 서로가 되기로 해요



상처도 추억으로

내가 늘 있어 줄게요

눈물도 사랑으로

다 안아줄게요

잊지 말아요

그대에겐 내가 있어요


내가 그댈 알아보고

그대가 날 알아본 건

세상이 내게 준 선물인 거죠

우리 나이가 들어도

서로의 서로가 되기로 해요


여기 많은 사람 앞에

같은 하늘 아래

약속하기로 해


이제 하나 된 그림자

영원히 이 손을 놓지 말아요

우리 나이가 들어도

서로의 서로가 되기로 해요


그대의 그대가 되기로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