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자인

덩굴 식물을 이용한 집안 인테리어

by nGroovy 2017. 2. 6.
반응형

1


육각형 그물이 덩굴 식물이 뻗어나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며

기하하적인 인테리어를 보여줍네요^^


Anno designed by Frederic Malphettes for Compagnie



2


별도의 공간이 필요치 않는 테이블 화분

개인적으론 좀 산만하고 지저분해 보일 수도 있어보이네요^^;


Plantable designed by JAILmake



3


천정 구석 공간을 활용하여 단조로운 공간에

식물의 생명력있는 자연색을 더해주네요.


Easy Hanging Planter DIY from A Beautiful Mess





4


벽에서 공간을 띄워주는 화분 걸이로

덩굴식물이 자라나는 데 제약없는 공간을 만들어주네요.


Wall planter with dark blue thread from Loop Design Studio



5


독특한 선발 걸이에 작은 덩굴 화분을 올려놔 덩굴이 아래로 뻗어나가게 하고

작고 심플하지만 생명력과 색감을 더해주네요.


Toro Plant Hanger designed by Heather Scott Designs



6


화장실을 더욱 신선하게 만들고 샤워나 목욕을 할때 자동으로 수분을 제공해줘 죽지 않고 잘 자라겠네요^^


Inspiration from Ike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