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StrOngerrr - 코드쿤스트 feat. 로꼬, MINO (MUGGLES` MANSION, 2017)

by nGroovy 2017. 3. 3.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Artistic (Intro) / 코드쿤스트

2) 향수 (Feat. 넉살) / 코드쿤스트

3) THIS IS (Feat. C Jamm) / 코드쿤스트

4) Fire Water (Interlude) / 코드쿤스트

5) FIRE WATER (Feat. G.Soul, TABLO) / 코드쿤스트

6) StrOngerrr (Feat. 로꼬, MINO) / 코드쿤스트

7) MORE FIRE / 코드쿤스트

8) Born from the Blue (Feat. JUSTHIS) / 코드쿤스트

9) Cruz (Feat. Loopy, PUNCHNELLO, Ugly Duck) / 코드쿤스트

10) X (Feat. 이하이) / 코드쿤스트

11) PARACHUTE (Feat. 오혁, Dok2) / 코드쿤스트

12) Beside Me (Feat. BewhY, YDG, Suran) / 코드쿤스트

13) Lounge (Feat. 화지) / 코드쿤스트

14) White AnxiEty (Outro) (Feat. Colde of offonoff) / 코드쿤스트

15) Don`t shoot me MAMA (Feat. Car, the garden) / 코드쿤스트



내가 마셨던 공기의 

출처가 맨 아래였을 때

지하의 지하 꿀잠을 

자고도 목엔 가래였을 때 

녹음실 안엔 한 개그맨의 

매니저가 내 랩을 수정하고

첫 쇼케이스 내가 입고 싶은 

옷을 입는 게 아주 큰 바람이었을 때


쇼미더머니 쇼미더머니 난 빛을 발한 적도

심지어 돈을 제대로 벌어 본 적도 없었어

회사에게 10만원을 주겠다면서 공연 섭외가

거절 후엔 들은 말은 로꼬가 

그렇게 슈퍼스타가 됐습니까


새로운 둥지를 찾아 떠난다고 했을 때

요구받은 위약금은 2억 원 너도 알다시피

그게 왜 결국 반값으로 합의가 됐는지는

아직도 난 몰라 어머니가 무릎을 꿇었을지도


이젠 내가 고른 옷을 입고 무대 위 공기를 마셔

내 녹음실은 우리 집의 제일 작은 방 한 켠

어느새 많이 단단해 진 듯해 떨어질 일 없는 살점

이제 나를 섭외하고 싶으면 

그냥 10만원을 손에 쥐여 줄게 가져가


I’m gonna be stronger than Hercules

Never die like a zombie

누가 날 막아 감히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I’m gonna be stronger than Hercules 

Never die like a zombie

누가 날 막아 감히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uh yeah 태어났어 집이 잘 못살았어

TV에 나와도 딱히 변한 건 없었어

눈을 뜨면 옆엔 벌레 식단은 두부 또 요플레

마찬가지였던 멤버 형이 

시킨 피자가 여자보다 설렜었던 

지난 날이 있기에 더 벌어 

알다시피 나도 가끔 겁 먹어 

8마디 발라드랩

MTV 첫 무대를 위해

꼈던 무릎 보호대가 

얼마나 창피했는지 가늠이 돼 

You never know know

ooh


내 좋은 모습만 보면 돼

그을까 했던 손목을 

이제는 비싼 시계들이 보호해 

안주 없이 마셔댄 현실 덕에 매일 같이

무대에서 토해 그때 내 등을 토닥여준 

이들을 위해 다시 건배 해


I’m gonna be stronger than Hercules

Never die like a zombie

누가 날 막아 감히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I’m gonna be stronger than Hercules

Never die like a zombie

누가 날 막아 감히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왜냐면 나는 금 송아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