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이탈리아 Puglia 최고의 해변

by nGroovy 2018. 7. 18.
반응형


Polignano a Mare


이탈리아의 Puglia 지역에는 이탈리아의 가장 아름다운 해변 몇 곳을 포함하여 800km의 해안선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절벽으로 둘러싸인 피요르드와 같은 코브(Polignano a Mare)가 있습니다.




다리 경관(Bridge view)


Polignano의 메인 코브는 해안가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해변의 한적한 입구를 지나가는 아름다운 부르봉 왕가 시대의 다리와 맞닿아 있습니다.




Clifftop escapes


해변이 너무 혼잡 해지면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는 작은 거리로 통하는 절벽으로 둘러싸인 테라스로 탈출할 수 있습니다.




동굴 식당(Cave dining)


Polignano에는 벼랑 안쪽에 마련된 훌륭한 생선 전문 레스토랑이 많이 있습니다.




High adrenaline


Polignano의 가파른 측면은 절벽 다이빙 대회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이오니아 진주(Ionian Pearl)


"이오니아 바다의 진주"로 알려진 갈리폴리 해변은 금빛 모래와 형광색 푸른 바다로 유명합니다.







갈리폴리(Gallipoli)


이탈리아의 뒤쪽에서 더 멀리 떨어진 갈리폴리(Gallipoli)는 유서 깊은 요새가 내려다 보이는 매력적인 초승달 모양의 모래를 제공합니다.




토레 델 오르소(Torre dell Orso)


이 초승달 모양의 모래 해변은 연안의 암석 지대와 절벽 다이버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Torre Guaceto


이 해변은 중세 감시탑의 무너진 폐허가 특징입니다.




갈가노(Gargano)


150 킬로미터의 훼손되지 않은 해안선이 있는 갈가노 국립 공원(Gargano National Park)에는 수많은 숨겨진 해변과 작은 만이 있습니다.




Porto Selvaggio


Salento의 서해안에 있는 이 보호 해양 지역에는 절벽이 적은 아름다운 조약돌 해변이 있습니다.




알리미니 호수(Alimini Lakes)


알미니(Alimini) 그란데(Alimini Grande)가 바다에 쏟아지는 바닷물을 볼 수 있는 하얀 모래와 맑은 청록색 바다가 있는 긴 해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