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그림

세계적인 인물 사진작가 Top 10

by nGroovy 2016. 8. 9.
반응형

인물 사진 작가는 단순히 얼굴이 아닌 감정의 순간을 포착하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10명의 인물 사진 작가를 만나봅시다.


Steve McCurry



http://stevemccurry.com/


스티브 맥커리(Steve McCurry)는 파키스탄(Pakistan)의 페샤와르(Peshawar) 난민 캠프에서 촬영한 '아프간 소녀(Afghan girl)'로 유명합니다.



Lee Jeffries



http://leejeffries.500px.com/


리 제프리즈(Lee Jeffries)의 노숙자 흑백 초상화 컬렉션은 독특하고 훌륭합니다. 사진 속 인물들의 눈에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 듯 합니다.



Jimmy Nelsson



http://www.beforethey.com/


지미 넬슨(Jimmy Nelsson)은 16여 개국에서 촬영 한 부족과 원주민의 그의 초상화를 위해 잘 알려져 있습니다.



Rehahn



http://rehahnphotographer.com/


리한은 베트남 라자스탄(Rajasthan)과 쿠바(Cuba) 촬영에 특별히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확실히 세계 최고의 인물 사진 작가의 한 사람입니다.



Eric Lafforgue



http://www.ericlafforgue.com/


북한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유명해진 에릭 라포그(Eric Lafforgue)는 그가 촬영한 각각의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미비아(Namibia)의 부족으로부터 쿠르디스탄(Kurdistan)의 예제디스(Yezedis)까지 그의 이야기는 매력적이며 어떤 진짜 감정을 담아내고 있습니다.





Manny Librodo



http://www.pbase.com/manny_librodo


'포토샵의 마법사' 매니 리브로도(Manny Librodo)의 사진은 단지 이야기를 하는 것이라 순수한 예술 작품입니다.



Lisa Kristine



http://www.lisakristine.com/


리사 크리스틴(Lisa Kristine)은 100 개국 이상에서 원주민 문화를 문서화하고 인간의 존엄성을 그린 인도적인 사진 작가입니다. 그녀는 현대의 노예제를 폭로기하는 역할로 유명합니다.



David Lazar



http://davidlazarphoto.com/


데이비드 라자(David Lazar)는 항상 삶 속의 순간을 추구합니다. 위 사진들은 브라질(Brazil), 방글라데시(Bangladesh), 케냐(Kenya)에서 촬영 한 작품입니다.



Joel Santos



http://joelsantos.net/


조엘 산토스(Joel Santos)는 피사체의 의미있는 표정으로 그들의 감정을 보여줍니다.



Phil Borges



http://www.philborges.com/


필 보제스(Phil Borges)의 티베트 난민 사진은 독특하며 그의 작품을 통해 그들의 고난이 느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