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시사

타격기계 김현수 8월 19일 4안타 작렬

by nGroovy 2016. 8. 19.
반응형

김현수(28·볼티모어 오리올스)가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처음으로 4안타 경기를 기록했습니다.



김현수는 19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에 위치한 캠든 야즈에서 열린 휴스턴 애스트로스와의 홈경기에 2번 타자 겸 좌익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김현수는 상대 우완 선발 조 머스그로브를 상대로 1회말 1사 주자 없는 상황에 첫 타석에 들어서 3구째를 받아쳐 우전 안타를 때려냈다.

 

첫 타석에서 안타를 만들어낸 김현수는 후속 타자 마크 트럼보의 홈런 때 홈을 밟으면서 시즌 26번째 득점도 올렸다.  


이어진 3회말 2사 2루 찬스에 두 번째 타석에 들어선 김현수는 좌중간 안타를 때려내며 3루 주자 J.J.하디를 불러들였다. 

 

김현수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4회말 세 번째 타석에서 메이저리그 진출 후 첫 3루타를 때려내며 이날 경기 3번째 안타를 만들어 냈다. 후속타 불발로 득점에는 실패했다. 



팀이 8-3으로 앞선 6회말 4번째 타석에 들어선 김현수는 또 다시 좌전 안타를 추가하며 4안타 째를 만든 뒤 마차도의 홈런 때 홈을 밟았다.  


볼티모어 지역 방송 WNST의 루크 존스 기자는 "김현수가 커리어-하이 4안타를 쳤다. 많은 사람들이 그가 이렇게 경기하지 못할 것이라고 했던 때를 기억하는가"라며 김현수의 활약을 축하했고 야구 칼럼리스트 버니 플레스코프는 김현수의 타격에 대해 "깔끔하고 콤팩트있는 인사이드 앤 아웃 스윙이었다"라고 평가했다.


이날 경기 맹타로 김현수의 타율은 경기 전 0.318에서 0.330까지 올랐다.


시즌 마지막까지 계속 부탁해요~~ ^^*


MLB 김현수 Video


MLB 김현수 페이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