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Home - 박효신 (I am A Dreamer, 2016)

by nGroovy 2016. 10. 5.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Home / 박효신

2) Shine Your Light / 박효신

3) Wonderland / 박효신

4) Beautiful Tomorrow / 박효신

5) The Dreamer (I am A Dreamer) / 박효신

6) 야생화 / 박효신

7) HAPPY TOGETHER / 박효신

8) Li-La (리라) / 박효신

9) / 박효신

10) I'm Your Friend / 박효신

11) 꿈 / 박효신

12) 숨 (Inst.) / 박효신



꿈을 꾸고 있나 봐

흐린 풍경 속에 작은 문 하나

I wanna go home


저 문을 열어보면 

다시 나의 집으로 가는 길 있을까 


깨어나는 나를 느껴 

선명해져가는 문 앞에 서있어 

So maybe I’m home

멀지 않은 곳에서 

나를 기다리는 너의 기척이 들려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구름 위를 걷는 거야 

불확실한 삶을 살아간다는 건

우리가 걸어나갈 한 걸음 한 걸음 

날 잡고 있는 그 손을 놓지 않을 거야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지금 이 순간에도 세상은 변해가고

그 안에 있는 

너와 나의 모습도 변해가고

오늘은 걷더라도 내일은 달려갈래

If you are there besides me 


Oh Home Oh Home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Fly high

I feel alright

I’m so alive

If you,

if you are there beside me 

I fly high

I’m in sky high 


Fly high

I feel alright

I’m so alive

I will fight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