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 사람 - 박보검 (구르미 그린 달빛 OST - Part 11, 2016)

by nGroovy 2016. 10. 11.
반응형

네이버 뮤직



내 마음 아시나요

내 눈물이 말하잖아요

내가 살아온 동안 

내가 살아갈 동안 

그댄 그댄

내 전부인 거죠 

내 사람인 거죠


가슴 아픈 만큼 지우고 

지워도 지울 수 없는 사랑 

세상이 얼어도 

멈추지 않을 사랑

차라리 내가 

다 아파할게요


내 걱정 말아요 아프고 

아파도 사랑이죠

난 행복하죠

영원한 나의 

내 사람 그대니까



눈을 뜰 수가 없어

그대가 내 앞에 없을 땐


꽃이 피다 시들어 

눈물에 내려앉은

그 밤처럼

두려움뿐이죠 

두려움뿐이죠


가슴 아픈 만큼 지우고 

지워도 지울 수 없는 사랑 

세상이 얼어도 

멈추지 않을 사랑

내 손을 꼭 잡아요


세상이 우리를 외면하여도 

이 손 놓지 않을 거예요


가슴 아픈 만큼 지우고

지워도 지울 수 없는 사랑 

세상이 얼어도 

멈추지 않을 사랑

차라리 내가 

다 아파할게요


내 걱정 말아요 

아프고 아파도 사랑이죠

난 행복하죠

영원히 그댄 

내사람 사랑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