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돈|경제

바이너리 옵션 - IQ Option 체험기

by nGroovy 2016. 10. 12.
반응형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바이너리 옵션은 도박입니다.

하지 마세요 ^^

근데 전 했네요 미쳤죠 ㅋㅋㅋ




접속하기


스마트폰 앱과 PC 인터넷 브라우저로 접속이 가능합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리면 제대로 할 수 없습니다.

https://iqoption.com/ko




연습하기



연습계좌를 제공하고 $1,000 를 계속 제공해 줍니다.

여기서 연습을 해봤습니다.


콜(Up)과 풋(Down) 중에 하나를 고르는

그래서 바이너리 혹은 2진 옵션이라 하는데요

이기면 베팅한 금액의 최대 80% 정도를 받고

지면 베팅한 금액을 잃게 됩니다.


확률로 따지면 맞출 확률은 반반 50% 인데

수익은 베팅한 금액의 최대 80% 밖에 안되니

확률 상 계속 진행하면 0으로 수렴됩니다 ^^;


결국 지게되는 게임입니다. 그래서 하지 않는게 좋고요 ^^



투자 상품은 여러가지이나


상품 : 금, 은

통화 쌍 : EUR/USD 등

지수 : NIKKEI, Bitcoin 등

주식 : Facebook, Alibaba, Apple 등


전 소득률 높은 통화 쌍으로 했습니다.




나만의 전략세우기


곰곰히 생각해 봤는데

일회성이 아니라 일련의 셑으로 생각해보니

본전을 잃지 않도록 잃은 만큼 보상 받도록 베팅을 늘리게 되면?

계산해보니 $100 자본금으로 6번 연속 베팅이 가능했습니다.


$1 > $3 > $6 > $13 > $30 > $66


즉, 6번 안에 한 번이라도 맞춘다면 계속 이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1 > $3 : 2번 만에 맞춤

$1 : 1번 만에 맞춤

$1 > $3 > $6 > $13 : 4번 만에 맞춤


이걸 연습계좌에서 

검증하고 $100 버린다 셈 치고 실제 계정으로 넘어 갔습니다.




실제 계정


신용 카드로 $100 결제 했습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내 전략을 확인해 봅니다.

하루 열심히 해봐서 약 170 셑을 한 듯 합니다.


이 중


5번 만에 맞춘게 7번

6번 만에 맞춘게 1번


역시 위험하네요 ^^;


$100 달러 결제하니 프로모션인지 이벤트로 $127달러 충전됐었고

$100 수익이 나서 인출하려고 하니 인출이 안됩니다 ^^;

보너스를 받았으면 거래량 $1,000가 넘어야 인출이 가능하다네요.

그래서 일단 계속했습니다.

최고 $318 찍고 $100 인출도 신청했습니다.



카드사 취소 내역




이렇게 망합니다 ㅋㅋ


제가 세운 전략을 기반으로

계속 콜만 할 수도

계속 풋만 할 수도 있습니다만

사람이 그렇게 안되는 게 문제입니다 ㅋㅋㅋ


확률과 로직을 벗어나

개인 판단과 욕심이 생기면 그때부터 위험해지는 듯 하네요

여타 도박과 마찬가지로요.


몇번 해본것 뿐인데 쓸데없는 자신감이 생겨서 전략에서 벗어나는 베팅을 했고

그 결과는 역시 ^^;


최종 상황입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광고성 글에 현혹되어서 무작정 뛰어들지 마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