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 맘 - 전우성 (W OST Part 6, 2016)

by nGroovy 2016. 10. 21.
반응형

네이버 뮤직



한참을 멍하니 바라봐요 

어느새 내 안에 가득한 널

내 안에서 잠을 자고 있던 마음은 

그댈 보는 순간 눈을 뜨고 말았죠

나는 그래 그래


그댈 향한 나의 마음 들리나요 

허락 없이 왜 내 맘 가져가요

아무리 난 아니라 해도 

내 맘이 계속 그대라 하네요 

이런 내 맘이

가슴속에 그렇게 바라던 그대


조금씩 그대를 닮아가요 

그 눈빛 그 표정 말투까지

나도 모르게 어느샌가 또 그대를 

그저 하염없이 바라보고 있네요

나는 그래 그래



그댈 향한 나의 마음 들리나요 

허락 없이 왜 내 맘 가져가요

아무리 난 아니라 해도 

내 맘이 계속 그대라 하네요 

이런 내 맘이

가슴속에 그렇게 바라던 그대


조금씩 내 안에서 그댄 커져가고 

그대 없는 나는 아무런 의미 없네요


이런 바보 같은 내 맘 보이나요 

고장 난 내 맘을 어떻게 하죠

매일 그댈 그리며 사는 한 사람 

오직 하나뿐인 사랑 그댄 내 사랑

가슴 깊이 그렇게 원하던


조금씩 천천히 내게 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