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이미 슬픈 사랑 - 김동명(만수무강 황금거북이) (복면가왕 84회, 2016)

by nGroovy 2016. 11. 7.
반응형

네이버 뮤직



널 볼 수 있어 행복했었지

그대가 날 위해 있어준 시간 만큼

너의 부모님께 전해 들었지

나 아닌 사람과 결혼하게 된 걸

너 그렇게 힘든데

내게 말 못하고 울고 있던게 생각 나


떠나는 그대여 울지말아요 슬퍼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 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의 축복을



너무 걱정마 철없던 내가

너 없이 무엇도 할 수는 없지만

넌 널 위해 살아줘

나는 어떻게든 살아갈 수 있을거야


떠나는 그대여 울지말아요 슬퍼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 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그대 만난 느낀 기억도


내가 가질 행복도 모두 가져가세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