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KISSING YOU - 지창욱 (첫 키스만 일곱 번째 O.S.T, 2016)

by nGroovy 2016. 12. 28.
반응형

네이버 뮤직



사랑하잖아 널 내 온맘이

정말 미친 듯이 뛰는 심장이

Loving you 

나는 너밖에 안보여 너


언제까지나 널 너만 보고

너만 사랑하는 나를 봐줘

Kissing You 

나는 온통 너야 너


첨부터 그랬어 

너랑만 있으면 나 그랬어

두근대는 가슴 붉어진 표정

바래다 주는길 

자꾸만 이상한 상상을해 나

너와 나의 달콤한 첫 입맞춤



나라고 말해줘 입술을 열어 

내게 대답해줘

나만 믿고 나만 사랑한다고


사랑하잖아 널 내 온맘이

정말 미친 듯이 뛰는 심장이

Loving you 

나는 너밖에 안보여 너


언제까지나 널 너만 보고

너만 사랑하는 나를 봐줘

Kissing You 

나는 온통 너야 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