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가 왜 이럴까 - 커피소년 (푸른 바다의 전설 OST Part 8, 2016)

by nGroovy 2016. 12. 29.
반응형

네이버 뮤직




왜 그녈 바라보고 있는 건지 

(사랑인 걸까)

왜 그녈 보면 웃음이 나는지 

(사랑인 걸까)


꿈일 거야 꿈일 거야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자꾸만 가슴이 떨려오는 걸까 

너의 그 눈빛과 

너의 목소리가 오 날 

왜 자꾸만 괴롭히는 걸까 

날 어떻게 한 거야 



왜 그녈 바라보고 있는 건지 

(사랑인 걸까)

왜 그녈 보면 웃음이 나는지 

(사랑인 걸까)


꿈일 거야 꿈일 거야

있을 수 없는 일이야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자꾸만 가슴이 떨려오는 걸까

너의 그 눈빛과 

너의 목소리가 오 날

왜 자꾸만 괴롭히는 걸까 


내가 왜 이럴까 대체 왜 이럴까

왜 눈앞에 자꾸 어른거리는 건데

나를 좀 놓아줘 

나를 좀 깨워줘 오 날

내게 어떤 마법을 쓴 거야 

날 어떻게 한 거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