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안녕 - 2NE1 (2017)

by nGroovy 2017. 1. 21.
반응형

네이버 뮤직



가지 마 날 버리고 

가겠다는 말은 하지 마

기억 속 나를 두고 떠나지 마

널 잡을 수 없는 

내 눈을 보지 마

그냥 가지 마 속지 마


겨우 이런 유혹에 넘어가지 마 

모든 게 영원하지는 않잖아

겨울이 가면 봄은 다시 와 알잖아

그냥 가지 마 


오늘이 지나가면 

내일은 다를 것만 같아 

너 없이 잘 살아갈 수 있을까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Does anyone know

Does anyone know 

how it makes me feel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안녕 안녕 믿지 마 



흩어져 부서진 말들은 믿지 마

너의 작고 작은 마음을 놓지 마

함께했던 약속들이 생각나

눈물이 흐른다 잊지 마 


가끔 힘이 들더라도 괜찮아

기대고 싶을 때는 찾아와 

나 영원히 함께 

있어줄 수는 없지만

잠깐이잖아 


오늘이 지나가면

내일은 다를 것만 같아

너 없이 잘 살아갈 수 있을까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Does anyone know

Does anyone know 

how it makes me feel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우리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안녕 안녕

우리 다시 만나는 

먼 그날까지 안녕 안녕 

No 안녕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