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 귀는 열려 - 창모 (보이스 OST Part 3, 2017)

by nGroovy 2017. 3. 5.
반응형

네이버 뮤직



난 바닥에서 올라왔지 많은꼴을 봤지

도시의 넌 몰라 일을 할뿐이니 바삐

이 삶의 소릴 들어, 듣고난후 카피

한 걸 마이크에 뱉어 덕에 

여기 올라왔지

돈 벌어 나는 진실해 돈엔 신실해

지금이 golden time 

나는 그 시간을 지켜내

해내지 결국엔, 난 투명해 나의 믿음에

내 신조 그리고 내가 만들어내는 리듬에

기회를 놓치지않아 깨어있네 24

깊은 밤을 손에 잡아 때론 마주해 공포

허나 넌 아직 몰라 내가 미친개인걸

난 멈출수 없어, 

보고 가야겠어 내가 해낸 모습

got my ambition, 거에 두지 시선

끝났어 티져 따라와 잡아 이 손

그저 볼수 있어 듣기만해도 이 sound

저 미랠 쫓아 그 신원미상


모든 것을 보려해

모든 것을 듣고파

이 삶 속의


모든 것을 보려해

모든 것을 듣고파

이 삶 속의


언제나 뜬눈으로 새대던 밤

그 날이 쌓이고 쌓이니 들려 

새로운 멜로디가

내 귀는 열려

내 귀는 열려


언제나 뜬눈으로 새대던 밤

그 날이 쌓이고 쌓이니 들려 

새로운 멜로디가

내 귀는 열려

내 귀는 열려



내 곁엔 있어 내 team, 

언제나 필요해

24/7 we on 혼자선 못해

같은 신발 신은 채로 우린 이뤄내

갈라질 확률은 zero 못갈라 절대

열망이 날 움직여, 

소리에 귀를 기울여

경험했지 때론 내게 

누가 누를 씌우려

했던 걸, 그럴때면 

볼륨 세 칸 더 키우고

악셀 위 발에 힘줘 혼돈과 

혼란을 비우려


너는 절대로 날 멋대로 할

수없어, 나는 작지않아 억대로 봐

That Voice, 세상은 

나를 막으려 make some noise

상관없어 베토벤 환생인게 point


모든 것을 보려해

모든 것을 듣고파

이 삶속의


모든 것을 보려해

모든 것을 듣고파

이 삶 속의


언제나 뜬눈으로 새대던 밤

그 날이 쌓이고 쌓이니 들려 

새로운 멜로디가

내 귀는 열려

내 귀는 열려


언제나 뜬눈으로 새대던 밤

그 날이 쌓이고 쌓이니 들려 

새로운 멜로디가

내 귀는 열려

내 귀는 열려


간절히 바랬잖아

깜깜한 beautiful night

다시 내려 갈순 없어

다시 그 짓을 할 수없어

그 무엇도 날 멈출수 없어

내 열망은 어떤 것과도 

절대 견줄수 없어

이 큰 세상이 나를 향해 

돌을 던질수 있어도

나는 버티겠어

절대 나를 멈출수 없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