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연정 - 젝스키스 (THE 20TH ANNIVERSARY, 2017)

by nGroovy 2017. 6. 10.
반응형

네이버 뮤직


1) 아프지 마요 / 젝스키스

2) 슬픈 노래 / 젝스키스

3) 세 단어 / 젝스키스

4) 연정 / 젝스키스

5) 무모한 사랑 / 젝스키스

6) SAY / 젝스키스

7) 너를 보내며 / 젝스키스

8) COME TO ME BABY / 젝스키스

9) 배신감 / 젝스키스

10) 사랑하는 너에게 / 젝스키스

11) 그날까지 / 젝스키스



와 버렸어 두려웠던 날이 와 버렸어 

내게 머물던 그대 마음이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이제 완전하게 나를 떠나 버렸어 


내가 줬던 반지 다시 돌려주며 

그런 눈물 글썽 슬퍼하는 척해도 날 

울리지 마 이제 다신 속지 않아 

너의 사랑스러운 그 눈빛을 감아 버려 


뭐라고 말 좀 해봐요 

되돌릴 수는 없겠죠

이런 날 올 줄 알았어

그래도 가슴 무너지네요 


날 사랑한 예쁜 입술로 

이젠 잊으라고 말을 하시나요 

아픈 가슴 참아도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다시는 나를 생각하지 말아요 

내가 보고 싶어도 

날 버린 그대 사랑하지 않을래 

나 지금은 울고 있지만



관둬! 누구도 나를 위로하진 못해 

눈물 펑펑 운다 해도 죽지는 않아 

그녀의 잘못 아니란 걸 잘 알잖아 

사랑에 빠진 건 나의 잘못일 뿐 


다만 나처럼 그녀 내가 없다 해도 

아파하고 슬퍼하지 않게 해 

잊지 마 너의 기억으로 살아갈 

내가 있어 사랑해 널


날 정말 사랑했나요

날 만나 행복했나요 

잘해 주고 싶었어요

이제는 소용없는 얘기죠


날 사랑한 예쁜 입술로 

이젠 잊으라고 말을 하시나요 

아픈 가슴 참아도 눈물이 자꾸만 흘러요

다시는 나를 생각하지 말아요 

내가 보고 싶어도 

날 버린 그대 사랑하지 않을래 

나 지금은 울고 있지만 


기다릴게요 내가 필요하다면 

언제라도 돌아와요


영원히 나를 잊어버린다 해도 

그대 부디 행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