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너를 보내며 - 젝스키스 (THE 20TH ANNIVERSARY, 2017)

by nGroovy 2017. 6. 10.
반응형

네이버 뮤직


1) 아프지 마요 / 젝스키스

2) 슬픈 노래 / 젝스키스

3) 세 단어 / 젝스키스

4) 연정 / 젝스키스

5) 무모한 사랑 / 젝스키스

6) SAY / 젝스키스

7) 너를 보내며 / 젝스키스

8) COME TO ME BABY / 젝스키스

9) 배신감 / 젝스키스

10) 사랑하는 너에게 / 젝스키스

11) 그날까지 / 젝스키스



만날 수 없다는 슬픔보다 힘든 건

네가 내 곁에 항상 있어도 

외롭다고 느끼는 가슴이야


내가 아닌 사람과 

함께 있는 널 봤어

모든 걸 이젠 단념해야겠지

너의 지나친 무관심 속에서 내가


감춰야 했던 슬픔들

너를 바라보다 쓰러져

잠들어 버린 내 사랑이라고 해도

그걸 무너뜨릴 자신이 없어

또다시 혼자 돌아서고 있어

내가 원한 너의 사랑도

항상 바람으로 끝이 났지만

이젠 사랑했던 널 위해 

먼저 떠날게



너에게 주었던 모든 것들은

널 위해서 잊기로 했지만

어느 누굴 만나 사랑한다 해도

언제나 행복해할 거라 생각할게

그래 내가 잊지 못할 단 한가지는

너 하날 지키지 못했던 

사랑이란 거야


그런 너를 이해해 

내가 부족하다면

괜찮은 사람 만나기를 바라

너의 지나친 무관심 속에서 내가 


감춰야 했던 슬픔들

너를 바라보다 쓰러져

잠들어 버린 내 사랑이라고 해도

그걸 무너뜨릴 자신이 없어

또다시 혼자 돌아서고 있어

내가 원한 너의 사랑도

항상 바람으로 끝이 났지만

이젠 사랑했던 널 위해 먼저 

떠날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