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가 설렐 수 있게 - 에이핑크 (Pink Revolution, 2016)

by nGroovy 2016. 9. 26.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내가 설렐 수 있게 / Apink

2) Oh Yes / Apink

3) Boom Pow Love / Apink

4) Fairy / Apink

5) Drummer Boy / Apink

6) To. Us / Apink

7) Ding Dong / Apink

8) Catch me / Apink

9) 네가 손짓해주면 / Apink



꿈을 꾸는 듯해 지쳐버린 하루의 끝엔 

따스함으로 가득 날 감싸주고 

허전했던 마음은 너의 향기로 가득한 걸 

영원히 꿈꿀 수 있게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사실 난 두려운 걸 

가슴 벅차도록 용기를 줘요 

조용히 꽉 날 안아줘요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구름 가득한 차가워진 밤 

위로가 돼주어 너라는 빛은 

아이 같아 내가 가득 찬 

그 너의 눈빛이 좋아

어두웠던 시간 아픔을 감추게 해줘 

너라는 아이가 날 행복하게 해 

I'm falling in love 



너무 부드러운 향기 조금 부끄러운 떨림

널 잃을까 두려운 걸 

가슴 벅차도록 날 지켜줘요 

내 손을 꽉 잡아줘요 


너도 나와 같은 맘이길 바래 매일이

눈이 부시게 아름답길 바래 매일이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넌 매일 다른 느낌의 설렘

지금을 잊지 않길 

너를 보며 자란 내 마음이 아프지 않게

항상 꿈을 꾸는 이 느낌 

지금을 잃지 않길 영원히


You are my only one baby

내일도 너와 내가 설렐 수 있게

Love, Love, Love, My bab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