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그대라는 사치 - 한동근 (2016)

by nGroovy 2016. 9. 26.
반응형

네이버 뮤직



그림 같은 집이 뭐 별거겠어요 

어느 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빛나는 하루가 뭐 별거겠어요

어떤 하루던 그대 함께라면 뭐가 필요하죠


나 그대가 있지만 힘든 세상이 아니라

힘든 세상 이지만 곁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감사해요 또 기도해요 

내 곁에서 변치 않고 영원하길 기도 드리죠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행복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그저 그대의 잠꼬대 마저 날

기쁘게 하는데


사랑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그저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입에서 맴돌죠


나 그대가 있지만 거친 세상이 아니라

거친 세상 이지만 내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다짐하죠 또 약속하죠 

그대 곁에 변치않고 영원하길 약속할게요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내가 상상하고 꿈꾸던 사람 그대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나 말 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없어, 정말 믿을 수 없어

내가 어떻게 내가 감히 사랑할 수 있는지 말야 


무려 우리 함께 잠드는 이 밤과

매일 나를 위해 차려진 이 식탁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