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너 같은 사람 없어 - 손호영 (2016)

by nGroovy 2016. 10. 26.
반응형

네이버 뮤직



무슨 자신감으로 대체 내가 뭘 믿고

웃으며 널 보내버린 걸까

첨엔 자신 있었어 그래 갈 거면 가렴

좋은 사람 만나고 말 거야 하며


따뜻했던 널, 그 착했던 널

나는 너무 바보처럼 보내 버렸는데

이제 깨달았어


너 같은 사람 없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네가 별로였다고 널 욕해가면서

잊어보려 했었어

그래도 안돼 그래도 안돼

내가 바보였어 네가 보고 싶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첨엔 홀가분했어 잠깐 자유로웠어

신경 써야 할 네가 없어서

오래가지 못했어 자꾸만 풍선처럼

커지고 또 터질 것 같아서 두려워


울고 있던 널 날 붙잡던 널

나는 너무 바보처럼 보내 버렸는데

이제 깨달았어



너 같은 사람 없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네가 별로였다고 널 욕해가면서

잊어보려 했었어

그래도 안돼 그래도 안돼

내가 바보였어 네가 보고 싶어


너를 찾고 있어 숨 쉴 수 없이

나는 망가졌어 돌아와

만약 신비로운 누군가

내게 소원을 묻는다면

그 소원은 너라고

말하고 싶을 만큼


너 같은 사람 없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너를 보내버린 게

바로 나라는 게

너무 어이가 없어


내게로 와줘

내게로 와줘

내가 바보였어

네가 보고 싶어


너 같은 사람 없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네가 별로였다고 널 욕해가면서

잊어보려 했었어

그래도 안돼 그래도 안돼

내가 바보였어 네가 보고 싶어

너 같은 사람 없어.. 절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