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내가 예뻐진 이유 - 벤, 정은지, 지효 (인기가요 뮤직크러쉬 Part 1, 2016)

by nGroovy 2016. 11. 7.
반응형

네이버 뮤직



자꾸 내가 예뻐져 

매일 다르게 

그대가 나만 밝혀 줘서야

사랑을 주니까

나만 바라보니까 

날 웃게 해주니까 음


자꾸 내가 예뻐져

그대가 있어서

내 옆에 늘 너의 체온을 느껴서

이젠 그대 없이는 난

숨도 못 쉴 듯 해요

늘 지금처럼 

나의 곁에서

서로 지켜줘요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는

내가 예뻐진 이유 



오늘 너와 바라본 

겨울에 하늘을

더 따스히 밝게 빛내줘 고마워 


이젠 그대 없이는 난

숨도 못 쉴 듯 해요

늘 지금처럼 

나의 곁에서

서로 지켜줘요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 없인 

다를 거라서


난 그대와 늘 그대와

언제나 늘 예쁜 꿈을 꾸는 걸

널 그리고 또 그리다 

잠이 드는 걸

열렬히 아프다 너를 만나

열렬히 안으며 너를 외쳐 

단 한순간도 널 놓치기 싫어서


동화 속 이야기 

우리의 이야기

시작하려해 

마지막 겨울밤에 너를 

나의 본업은 그대 사랑 

채워도 부족한 내 사랑

다 너로 채우려해 

그대는

내가 예뻐진 이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