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Cake Love - 시아준수 (2016)

by nGroovy 2016. 12. 21.
반응형

네이버 뮤직



아무 말이나 막 내뱉곤 했었지

내가 잘못한 걸 알면서

항상 끝나기만 기다렸었지


그들도 외로워서 날 견뎌냈겠지

이런게 나는 너무 많았어

상처는 헌 옷처럼 입기 싫었어


속이 다 썩어 가는 동안

달콤함에 허우적대며

가죽만 밤새 품으려 했었지


하지만 너만큼은 달라

헤집어진 내 맘속에

이렇게 가지런히 있잖아


진짜야 베이비 내 말이

거짓말이면 난 내일 

아침 죽어있을 거야

알잖아 베이비 

처음과 다를 건 없어

널 케익만큼 사랑해줄게



이젠 내가 멀리가도

너무 걱정하지마

니가 있는 곳이

우리 집이야


이젠 내가 멀리가도

너무 걱정하지마

니가 있는 곳이

우리 집이야


속이 다 썩어 가는 동안

달콤함에 허우적대며

가죽만 밤새 품으려 했었지


하지만 너만큼은 달라

헤집어진 내 맘속에

이렇게 가지런히 있잖아


진짜야 베이비 내 말이

거짓말이면 난 내일 

아침 죽어있을 거야

알잖아 베이비 

처음과 다를 건 없어

널 케익만큼 사랑해줄게


이젠 내가 멀리가도

너무 걱정하지마

니가 있는 곳이

우리 집이야


이젠 내가 멀리가도

너무 걱정하지마

니가 있는 곳이

우리 집이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