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에구구구 - 요조 (Traveler, 2008)

by nGroovy 2016. 5. 3.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Giant / 요조

2) 아침 먹고 땡 / 요조

3) 에구구구 / 요조

4) 하모니카 소리 / 요조

5) 모닝 스타 (Album Ver.) (영화 `아내가 결혼했다`  삽입곡) / 요조

6) 아 외로워 (맥심 CF 삽입곡) / 요조

7) Happy Birthday / 요조

8) 바오밥나무 / 요조

9) Sunday / 요조

10) 하모니카 소리 (Belle Epoque Ver.) / 요조

11) 그렇게 너에게 / 요조



나의 사랑하는 남자친구는


허리가 좋지 않아서


앉아있다 일어 설 때면 언제나


에구구구구구구구구 소리를 내지요


나는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요



에구구구 I love that sound


에구구구 I like that sound


에구구구 Wanna hear that sound


에구구구 Oh my god i love you





나의 사랑하는 남자친구는


내가 너무 속을 썩여서


불만스런 얼굴로 날 보면서


에구구구구구구구구 소리를 내지요


나는 그 소리가 너무 좋아서 미치겠어요



에구구구 I love that sound


에구구구 I like that sound


에구구구 Wanna hear that sound


에구구구 Oh my god i love you


Oh my god i love you


Oh my god i love you


Oh my god i love yo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