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커튼 - 수호, 송영주 (2017)

by nGroovy 2017. 2. 4.
반응형

네이버 뮤직



커튼이 막을 내려도 

이제 난 혼자 외롭게 있지 않아

지금 이 노랠 부르면 

함께한 그 때로 돌아가는 거니까


눈이 부시게 아름다운 널 Oh

잊을 수가 없어 난 힘이 들지만

Baby 내가 더 힘이 드는 건

그때 그 사랑이 다신 없다는 것


이 노랠 부르고 나면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너와 함께 춤추고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다시 만난다면 두 손을 

꼭 잡고 아직도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말한다면 이 자리에 

Can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


오늘이 지나간대도 

이제 난 네가 없이 

지나칠 수 없어 No

흘러간 시간들마저 

네가 내 곁에 없다면 

아무 의미 없는데



Baby 내가 견딜 수 없는 건

너 같은 사람이 다신 없다는 것


이 노랠 부르고 나면 

널 다시 볼 수 있을까?

너와 함께 춤추고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다시 만난다면 두 손을 

꼭 잡고 아직도 내가

널 사랑한다는 걸 말한다면 이 자리에 

Can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


이 노래는 끝나지 않아 

무대가 끝나고 커튼이 내려가도 

널 위한 노랜 계속될 거니까


이 노랠 부르고 나면 

널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너와 함께 춤추고 

네 입술에 입 맞추던 노래

가장 아름다운 널 보며 

여전히 내가 얼마나 

널 사랑하고 있는지 

말한다면 이 자리에 

Will you stay with me like that? 

Singing under the Curtai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