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KPop

마지막 첫사랑 - NCT DREAM (The First, 2017)

by nGroovy 2017. 2. 11.
반응형

네이버 뮤직


번호) 곡명 / 아티스트

1)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 / NCT DREAM

2) 最後的初戀 (My First and Last) / NCT DREAM

3) 덩크슛 (Dunk Shot) / NCT DREAM

4) Chewing Gum / NCT DREAM

5) Chewing Gum (泡泡糖) / NCT DREAM



oh maybe maybe 

이건 사랑일지도 몰라 

이미 내 눈에는 너만 보여 난 

아직 아닐 거라 겁을 먹어도 

oh 내게도 온 것 같아 


책에 적힌 글자들이 현실이 돼 

가슴이 곧 터져 버릴 것 같아 

oh 아냐 어떤 말로도 설명할 수 없어

그래 나에겐 너뿐이야 


내가 어디 있어도 꿈속에서도 

oh 나에겐 너뿐이야 

남은 인생을 걸고 말할게 

두 번은 없어 넌 나의 마지막 


Let's talk about love

Let me talk about love

Yeah I'm talking about you

다 내게 말해 

기회는 더 있다고 

아냐 내겐 너뿐 


My baby baby 처음이라고 모르지 않아 

모두 우릴 부러워하게 될 걸

첫사랑이 끝까지 이어지는 

그 기회를 잡은 거야 



클럽에서 춤을 꼭 추지 않아도 

내 심장은 너와 춤을 추는 걸 

알딸딸한 게 뭔지 난 아직 모르지만 

너에게 취한 것 같아


내가 어디 있어도 꿈속에서도 

oh 나에겐 너뿐이야

남은 인생을 걸고 말할게 

두 번은 없어 넌 나의 마지막


You you it’s you you girl

점점 확실해져 너 

더 이상은 고민하기 싫어 

No more other waiting

그냥 너야 All I want is you you you 


앞뒤로 살펴봐도 좌우로 살펴봐도

너란 사람은 대체 

출구가 없어 출구가 없어

다 되돌려 앞뒤 

좌우를 살펴 입구를 찾아도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가 없어 난 네게 갇혀 


내가 어디 있어도 꿈속에서도 

oh 나에겐 너뿐이야

남은 인생을 걸고 말할게 

두 번은 없어 넌 나의 마지막


(넌 나의 나의 마지막) 

내 마지막 첫사랑

(넌 나의 나의 마지막) 

내 마지막 첫사랑

(넌 나의 나의 마지막) 

내 마지막 첫사랑

(넌 나의 나의 마지막) 

내 마지막 첫사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