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

트립어드바이저 2016 한국 베스트 호텔 Top 25

by nGroovy 2017. 2. 15.
반응형

트립어드바이저 2016 한국 베스트 호텔 Top 25



1. 신신 호텔


http://www.hotel-shinshin.com/


저희 신신 호텔은 가장 기본적인 것에 충실한 단 하나의 한국브랜드로써 1964년을 시작으로 그 역사를 함께하며, 항상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시도 되지 않은 길을 개척해 가려고 끊임없이 노력해 왔습니다.


2013년 3월, 신신호텔은 이름 그대로 완전한 새로운 모습 으로, 스토리를 시작합니다. 컨템포러리 모던을 디자인 컨셉으로 한 신신호텔은, 객실의 편리함과 세련미를 동시에 선사하며 고객들에게 실용적이며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또한 시청, 명동, 종로구, 덕수궁 등 비즈니스, 쇼핑, 관광의 최적지인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하여 부산한 도심 속에서도 한국은행과 화폐금융박물관 옆에 위치해 있음으로써, 여행객들에게 좀 더 조용하고 편안한 안식처를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기본을 중시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안락한 느낌을 그대로 반영한  75개의 객실은 비즈니스와 관광 여행객들에게 맞춤식 숙박 시설을 제공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품질 좋은 신선한 재료로 준비된 요리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신신호텔은 디자이너블한 호텔 서비스로 서울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을 것입니다.



2. 파크 하얏트 부산


홈페이지


멋진 바다와 광안대교 전경을 자랑하는 부산의 랜드마크, 파크 하얏트 부산은 해운대 마린시티에 자리한 최고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호텔은 총 33개 층으로 바람이 실린 돛을 형상화한 기하학적인 곡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자연의 아름다움과 힘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파크 하얏트 부산은 69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총 269개의 객실 및 다양한 부대 시설로 구성되어 있으며 프랑스산 오크 바닥재와 화강암 욕조 등 자연 요소를 활용한 내부 인테리어와 건물 전체가 유리로 되어 있어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유리창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 전경을 마음껏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상위 3개 층에는 세련된 디자인의 프리미엄 그릴 앤 스시 레스토랑 ‘다이닝룸’ 과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 아늑한 분위기의 ‘라운지’가 위치해 있으며 호텔의 입구에는 ‘파티세리’가 있습니다.


풍부한 햇살과 바람 그리고 바다와 자연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루미 스파 피트니스’는 총 7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그 중 4개의 룸은 화강암으로 만든 욕조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와 사우나, 실내 수영장 등 이 곳의 모든 시설에서는 바다를 감상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3.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홈페이지


서울의 유명한 소매 지역인 동대문 중심부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은 1호선과 4호선 동대문역에서 단 몇 걸음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스러운 실내 욕실은 대리석 마루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뷔페 레스토랑인 Tavolo 24에서는 종일 식사를 제공하며, BLT Steak는 저녁 식사를 선보입니다. The Griffin Bar는 역동적인 도시를 바라보며 칵테일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옥상에 위치해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회의실 및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인기있는 인사동 문화거리까지는 1호선 지하철로 10분, 명동 쇼핑 지역까지는 4호선 지하철로 10분이 소요됩니다. 김포공항은 차로 50분, 인천 국제공항은 차로 80분 떨어져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인사동은 2km, 김포공항은 30km 거리에 있습니다.



4. 롯데 시티 호텔 마포


http://www.lottehotel.com/city/mapo/ko/


롯데시티호텔마포는 국내외 비즈니스 고객과 관광객을 위한 객실특화형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입니다. 

공항철도와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 이용이 매우 편리하며, 서울 도심 및 시내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특히 금융, 비즈니스 중심지구인 여의도 및 서울역으로부터 차로 10분이내 거리에 위치하며, 서울의 주요대학인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홍익대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회의실, 피트니스클럽 및 실내수영장을 포함한 5성급 호텔 수준의 최신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편안한 휴식과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5. 롯데 호텔 부산


http://www.lottehotel.com/busan/ko/


부산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는 롯데호텔부산은 여행의 목적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65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감각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은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리노베이션 된 객실에 만족할 것이며, 야구도시 부산을 배경으로 마련한 추신수 스타룸은 외국인 전용 카지노와 함께 특별한 즐거움이 될 것입니다. 탁 트인 바다와 항구의 낭만이 있는 도시, 부산에서 성공적인 여행과 비즈니스를 즐기십시오.



6. 롯데 호텔 월드


http://www.lottehotel.com/world/ko/


리조트 형 비즈니스 호텔인 롯데호텔월드는 서울 강남의 요지, 잠실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실내 놀이공원인 롯데월드 어드벤쳐, 아시아 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롯데월드몰과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아름답고 자연친화적인 석촌호수가 인접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합니다. 국제회의와 특별한 행사를 위한 다양한 연회장과 회의실을 구비하고 있으며, 롯데월드 어드벤처의 캐릭터인 `로티`와 `로리`를 테마로 꾸며진 캐릭터룸을 통해 특별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처럼 롯데호텔월드는 비지니스와 여가, 체험과 휴식을 한 곳에서 모두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입니다.



7. 콘래드 서울


홈페이지


여의도 비즈니스 지역의 중심에 위치하는 콘래드 서울은 지적 에너지가 넘치는 현대의 은둔처와 같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스타일리시함과 교통의 편의성, 그리고 당신만을 위한 럭셔리를 만끽해보세요.


콘래드 서울은 새로운 개념의 럭셔리하고 스타일리시한, 세계적인 서비스를 지향합니다. 서울의 금융 및 업무 중심지인 여의도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콘래드 서울은 IFC 서울 (서울국제금융센터)을 이루는 4개 빌딩 중 하나로서 서울의 지하철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결되어 있으며 인천∙김포 국제 공항과 가장 가까운 럭셔리 호텔입니다. 뿐만 아니라, 국내 최초로 도입한 애플 기반의 최첨단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434개의 고급스럽고 전망 좋은 객실과 더불어 영감을 선사하는 연회시설과 이국적인 레스토랑, 최고급 웰니스 센터(wellness centre)로 콘래드 서울은 고객 개개인에게 더욱 특별한 장소가 될 것입니다.


콘래드 호텔 & 리조트가 제공하는 ‘스마트 럭셔리’ 서비스는 세련된 숙박 시설, 빈틈없는 서비스, 최고의 경험, 도시가 가진 풍부함과 편리함의 가치를 제공할 것입니다. 콘래드 세상의 중심에 서 있는 편안한 자신을 발견해 보세요.



8.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http://www.oakwoodpremier.co.kr/



9. 서울신라호텔


http://www.shilla.net/seoul/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 데스티네이션


한국의 전통미와 현대적인 감각을 겸비하고 있는 세계 속의 명문호텔 서울신라호텔은 세계 최고의 럭셔리 어번(Urban)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Hospitality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일상이 최고의 순간이 되는 곳'이라는 컨셉을 새롭게 선보이며 휴식은 물론 고급 식문화, 예술, 뷰티, 쇼핑, 웨딩, 엔터테인먼트 등 고객의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글로벌 럭셔리 호텔

LHW의 멤버로 세계 럭셔리 호텔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는 서울신라호텔은 고객 한 분 한 분을 배려하는 기품 있는 서비스로 세계 각국의 수반들과 외교,경제, 문화 분야의 명사로부터 찬사를 받고 있으며, Conde Nast Traveler, Travel&Leisure, Zagat, Euromoney 등 권위 있는 해외 매체로부터 매년 한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되고 있습니다.



10. 리츠 칼튼 서울


https://www.ritzcarltonseoul.com/


1983년 창립 이래 전 세계 호텔 체인 중 가장 Luxury한 호텔로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리츠칼튼 브랜드는 그 시설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서비스 하나 하나에도 그 명예를 이어갈 수 있는 특별함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환영 받고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는 서비스, 독창적이고 기억에 남을 서비스를 통해 리츠칼튼 브랜드 호텔에서는 전 세계 어디라도 품위 있는 분위기 속에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 서울도 1995년 개관한 이래 리츠칼튼의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한국의 호텔 업계에 새로운 서비스 개념을 정립하여 왔습니다. 세심한 배려로 최고의 편안함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리츠칼튼 서울에 오시는 고객님께 한국 전통 문화의 깊이와 아름다움을 알리고자 한국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고 밝은 미소로 고객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리츠칼튼 서울의 따뜻하고 품위있는 분위기 속에서 리츠칼튼 브랜드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통해 표현하신 요구뿐 아니라 표현하시지 않은 기대까지도 충족되는 신비로운 경험을 해보십시오.



11. 네스트호텔


http://www.nesthotel.co.kr/


네스트호텔이 영종도 외딴 곳에 둥지를 마련했습니다.

호텔이 세워질 대지에는 자연적으로 자라난 갈대들이 장관을 이루고 있었습니다.

건물을 지으면서 갈대 밭을 없애지 않고 최대한 보존하기로 한 것은, 네스트호텔로서는 자연스러운 결정이었습니다.

오랫동안 영종도를 품어 온 갈대들이야말로 이 땅의 진정한 주인이며, 무엇보다 갈대와 바다, 소나무가 어우러져 함께 빚어 내는 풍광 그대로를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갈대는 호텔의 출발점인 동시에, 호텔의 기본 정신이기도 합니다.

갈대가 상징하는 사색과 소리, 문화는 호텔의 정체성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12. 롯데 시티 호텔 구로


http://www.lottehotel.com/city/guro/ko/


롯데시티호텔구로는 서울 서남권의 랜드마크 호텔로서 IT 산업의 메카인 구로디지털 밸리에 위치한 프리미엄 업 스케일 호텔입니다. 20층 규모의 탁 트인 시내 전망을 갖춘 283실의 고급스러운 객실과 스타일리시한 뷔페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으며 야외 테라스와 연회장에서는 고품격 웨딩 및 다양한 연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 환경과 도심 속의 여유를 롯데시티호텔구로에서 만나 보십시오.





13. 엠블호텔 여수


http://www.mvlhotel.com/


대한민국 최남단지역 남해안에 위치하여 남해안 중심 관문으로 발돋움 할 MVL Hotel YEOSU 고객님들이 꿈꾸던 바다로의 여행,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유혹하는 그 곳!

대한민국 남해안 미항 여수에 병풍처럼 펼쳐진 다도해를 상상해 보셨나요?

그곳에 가면 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랑과 가장 가치 있는 선물이 있고, 편안한 휴식이 있으며 가장 눈부신

추억이 있습니다. 엠블호텔에서는 고객님 한 분, 한 분의 고귀한 삶을 아름답게 비춰 드리고자 합니다.



14. 코트야드 서울 타임즈 스퀘어


홈페이지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은 서울의 타임스 스퀘어 복합 쇼핑몰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으며, 무료 Wi-Fi와 평면 케이블 TV를 갖춘 고급스러운 객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레스토랑과 무료 주차장이 있습니다. 지하철 영등포역과 서울 금융 지구는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천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50분이 소요됩니다. 코트 야드의 각 객실은 샤워 시설 또는 욕조가 있는 고급스러운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니바, 차/커피 메이커와 넓은 업무용 공간이 구비되어 있으며, 슬리퍼와 무료 생수도 제공됩니다. 호텔은 환전 서비스 및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커뮤니케이션 관련 사항을 처리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 및 다림질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오픈 키친을 갖춘 모모 카페에서는 세계 각지의 음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모모 바는 이국적인 칵테일과 세계 각지의 다양한 주류를 제공합니다.



15.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http://www.oakwoodpremier.co.kr/



16. 서울 웨스틴 조선 호텔


http://www.westinchosun.co.kr/seoul.action




17. 파크 하얏트 서울


https://seoul.park.hyatt.com/en/hotel/



18. 라마다 프라자 수원


홈페이지



19. 롯데 시티 호텔 김포공항


ㅍhttp://www.lottehotel.com/city/gimpoairport/ko/


김포공항 바로 옆에 자리잡고 있는 롯데시티호텔김포공항은 인천국제공항 및 서울 도심까지 20분 이내에 이동할 수 있어 최적의 접근성을 자랑합니다. 또한 총 190개의 세련된 객실과 비즈니스를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및 고품격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드리는 객실 특화형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입니다. 특히 4만평 규모의 국내 최대 생태 테마파크인 ‘롯데몰 김포공항’이 호텔과 바로 연결되어 있어 편안한 휴식뿐만 아니라 쇼핑, 레저 등의 엔터테인먼트를 원스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 더 그랜드 호텔 명동


https://www.thegrandhotel.co.kr:4437/kor/


더 그랜드 호텔 명동은 오랜시간 인천 그랜드 C.C, 그랜드컨벤션센터 등을 함께 운영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께 한층 더 차별화된 새로운 형태으 ㅣ서비스를 제공하는 부띠크 호텔로서 2013. 2. 22일 오픈하였습니다. 복잡한 도심 속에서도 편안하고 아늑한 휴식을 누리실 수 있도록 최상의 Amenities를 구비하였으며 가족과 같은 유대감으로 모든 고객 분들께 신뢰와 감동을 드리는 친근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21. 롯데 시티 호텔 제주


http://www.lottehotel.com/city/jeju/ko/


제주의 대표적 절경인 주상절리와 폭포, 그리고 돌하르방을 형상화하여 설계된 롯데시티호텔제주는 관광은 물론 비즈니스 고객에게도 최적의 호텔입니다. 제주도 건물 중 최고 높이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분 거리인 최적의 위치에 있으며 제주시내 및 공항 활주로, 바다와 한라산까지 한눈에 보이는 최고의 전망을 자랑합니다.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과 사계절온수풀 및 대규모 연회장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머무는 시간을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어드립니다.



22. 해비치 호텔 & 리조트 제주


http://www.haevichi.com/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는 현대자동차그룹의 대표 호텔로서 대한민국 호텔&서비스 산업의 선두주자로 나서고 있습니다.


해비치는 1999년 약 155만㎡의 부지에 해비치컨트리클럽 건립을 시작으로2003년 해비치리조트를 개관한 데 이어 2005년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개관, 2007년 해비치호텔 개관에 이르기까지, 도심을 떠나 여유를 찾는 사람들에게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개관과 더불어 기존 골프장과 최대 규모의 연회시설,최대 객실수를 갖춘 제주 최초의 6성급 호텔로 MICE를 비롯한 복합 휴양 리조트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해비치는 호텔, 리조트와 골프장, 롤링힐스의 전 직원이 합심하여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의 결과 제주를 넘어 대한민국의 대표 휴양시설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피트니스 시설 및 직영 스파 운영을 비롯하여 서비스 교육까지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23. 쉐라톤 서울 디큐브 시티 호텔


http://www.sheratonseouldcubecity.co.kr/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메인 로비는 호텔 41층에 위치해 있으며 뷔페와 일품 메뉴를 즐기실 수 있는 피스트(Feast),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로비 라운지.바(Lobby Lounge.Bar)가 위치해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28층에 위치한 쉐라톤 피트니스(Sheraton Fitness)는 최첨단의 피트니스 장비로 건강에 대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세계적 수준의 MSPA 社의 '아쿠아리스(Aequalis)' 브랜드의 스파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하실 수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편리한 교통 접근성과 고품격의 호텔 내의 시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호텔과 연결된 백화점, 아트센터는 다양한 생활, 문화, 쇼핑 시설의 메카로서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아침부터 저녁까지 시시각각 다른 아름다운 도심의 전경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으로 서울 시내에서 가장 아름다운 야경을 자랑합니다. 최고층에 위치한 호텔 로비에서 뿐만 아니라, 29층부터 40층의 객실 그리고 피스트 레스토랑과 로비 라운지.바 등 호텔 내 곳곳에서 유리창을 통해 서울 시내 모든 방향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서울 시내 호텔 중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동서남북 4개의 산인 내사산(內四山)의 북악산, 낙산, 남산, 인왕산이 둘러싸고 있으며, 그 밖으로 외사산(外四山)인 북한산, 관악산, 용마산, 덕양산이 둘러싸고 있습니다. 41층 호텔 로비에서는 이 명산들이 파노라마로 한눈에 펼쳐지는 유일한 장소로 손꼽히는데, 서울 시내의 8개의 산이 일제히 기를 더하기 때문에 다른 어떤 곳보다 좋은 기운이 흐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1호선과 2호선이 만나 한국의 지하철 역 중 많은 유동인구를 자랑하는 신도림 역은 현재 운행되는 모든 기차를 만날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41층의 로비에서뿐만 아니라 역 방향의 객실에서는 시원하게 뻗은 기찻길을 따라 달리는 각종 기차를 내려다 볼 수 있어 트레인 매니아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4. 오클라우드 호텔


http://www.ocloudhotel.com/


오클라우드는 ‘oh! Cloud'의 약자로 구름 위에 떠있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소중하게 여기는 세심함의 의지를 담은 이름입니다.

강남의 중심에 위치한 오클라우드 호텔이 여러분에게 이전에는 경험 할 수 없는 특별한 가치를 전달합니다.



25.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홈페이지


JW 메리어트 서울은 강남 지역의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신세계 백화점, 서울 고속버스 터미널과 지하철역(3, 7, 9호선) 위에 자리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호텔로 11개의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우아한 객실 및 24시간 룸서비스를 자랑합니다. JW 메리어트 서울의 넓은 객실은 세련되고 현대적이며, 탁 트인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바와 평면 케이블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대리석 욕조를 갖춘 실내 욕실이 있습니다. 투숙 기간 동안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해보십시오. 호텔의 피트니스센터는 암벽등반 코스, 스쿠버 다이빙 수영장, 실내 골프 시설, 스쿼시 코트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현대적인 미국식 레스토랑인 그릴에서는 스테이크와 해산물 구이를 선보입니다. 미카도와 만호에서는 일식과 중식 별미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낵과 음료는 익스체인지 바와 바 루즈에서 제공합니다.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북쪽으로 도보 20분 거리에 있는 반포대교 무지개 분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리 분수입니다. 호텔 정문 바로 앞에는 파미에파크 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가 자리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